스탯
올 지능(올 지능 트랜스가 체력 상승이 더 큰 것을 이용) / 올체(안정적이나 해당글은 올지를 기준으로 작성됨)
트리
위위위링링쏘페페/ 위3쏘3페2(대두로 추가 체력 확보, 자폭데미지 3만 증가?)/위3링3페페(올체)
(링커 계열은 블배+쿤델라 활용가능, 아닌 계열은 링커가 주변에 잘 안 보이면 해당 스킬 지양)
주요 스킬
퀵캐/행맨스+조인트/트랜스/흡혈/레비테이션/자폭
스킬콤보순서(자폭 준비시간 36초+레비테이션 40초로 잡고 1분 16초)
1. 몬스터가 넉백기가 없어서 안정적으로 피를 채울 수 있는 경우
트랜스(+아인소프)>퀵캐>조인트+행맨스>흡혈(or 파티: 브레스힐, 힐링팩터 등)>>>>레비테이션>자폭1>@1>
행맨스+흡혈>자폭2>(레비테이션 끝남, 쿨타임까지 자폭 36초 남음 다음 자폭 준비)@2>위 순서 반복
2. 몬스터가 넉백기 존재
1과 똑같은 순서로 진행하되 처음 피 채우는 부분 또는 어그로를 파티원에게 의존 or
파티원에게 기댈 수 없다면 레비테이션을 먼저 쓸 수 밖에 없다.
이 경우 레비테이션 1회에 자폭2회 사용 불가능
트랜스(+아인소프)>퀵캐>레비테이션>조인트>흡혈(or 파티: 브레스힐)>>자폭>
레비테이션 버프 수동으로 끔>@2
파티 조합 및 파티 스킬(파티원 스킬 지속시간 40초 이상이여야 함)
플레이그 닥터: 소각, 힐링팩터(체력 급속 재생)
카발리스트: 아인 소프(체력 x2)
예상 최대 체력=8만~16만(아인소프) 이상
체력에 따른 추가 데미지: 6~12만(아인소프 적용시)
*위 수치는 정확한 수치가 아니라 대략적인 수치
실제 측정치 (퀵캐 적용/특성 80% 체력 소모 적용)
체 7.7만 기준: 데미지 11.9만 / 체 1만: 데미지 3.1만
측정된 값을 보면 소모된 체력 값이 자폭 공격력 값에 더해지는 듯함)
최대 예상 분당 자폭 데미지(dps)
7~13만(아인소프)*1.5(퀵캐)*2(1텀당 최대 자폭 가능 횟수)/1.2666...
1회당 예상되는 자폭 데미지
12만 ~ 19.7만
트오세는 최고데미지제한이 있어서 체력을 아무리 올린다 한들 199999이 최고데미지
또한 스킬레벨에 따라 체력비례데미지증가계수가 달라지는 것 같은데 비교확인은 제대로 못해봤다.
다만, 트랜스포스를 통해 hp를 십만 가까이 맞출 수 있다면 자폭으로 낼 수 있는
최고데미지에 아마도 근접할 것으로 보인다. (10만보다 높이기도 힘들지만)
dps: 19~31.1만+@1+@2
@1=커다이차 or 본 포인팅>조인트>매미(자폭 후 사용하므로 캐릭터는 퀵캐 걸려있고 행맨스는 풀리고 없음)
@2=커다이차 or 본 포인팅>조인트>쿤델라+매미+블배
@1과 @2로 나뉘는 이유는 레비테이션 모드에서 쿤델라, 블배 사용이 비활성화됨.
그래서 레비테이션 스킬이 끝나고 쿨타임 돌아오는 시간까지 약 25초 남은시간 동안만 활용가능.
쿤델라+퀵캐+커다이챠+조인트 데미지= (1(기본)*1.5(퀵)*2(저주))약 3만 -> 거기다 오버히트3 이므로 9만 (14s)
퀵캐+조인트+매미= ?
퀵캐+조인트+블배= ?
고려하지 않은 점.
1. 파티원이 스킬 보유x, 조건에 맞는 파티원 구하기 힘듬
2. 280이상 몬스터의 데미지나 넉백 때문에 피를 못 채우면 자폭 못함.
단순 트리 예상이니까 참고만 하는 정도의 정보로 여기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