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시브 특성
스태프 마스터리
스태프 마공 10퍼센트/20퍼센트/30퍼센트
만큼 화염 속성 공격력 증가(랭크가 늘어날수록 해금)
파이어 마스터리
화염속성 스킬을 쓸때마다
자신의 화염속성 공격력 증가 (최종데미지가아닌 스탯창 화속공 ) 10프로/최대 5스택, 60초지속 스택갱신시 지속지간 계속 유지. 얼음 속성 스킬사용시 스택수1 감소
액티브 개선
파이어볼
에너지볼트 아이스볼트처럼 투사체형으로 변경
볼트 발사후 적 피격시 파이어볼 생성
생성된 파이어볼은 다크써지처럼 고정됨
다른 스킬 타격으로 이동/공격 불가
특성
연쇄폭발
다른 화염 마법(파이어볼 제외)이 근처에 있을시 남은 타격 횟수 만큼 폭발(지금 파볼 프레셔 이미지)
그외- 기존 화염 특성 재사용대기시간 증가 삭제
플레임 그라운드
범위증가/
화염 속성 장판(필라 파이어월) 위력증가 범위증가 지속증가
(레벨마다 1.5퍼)
플레어
오버히트 모두삭제
화상입은적 폭발-폭발 형태 범위화(중첩가능-뿅망치이펙트)
3연타 스킬 로 변경(오버히트-》연타로)
파이어 월
힐 형태로, 레벨마다 장판수 정량증가, 즉시시전
파이어월 내에선 적의 원거리 투사체를 반감시킴/해당 월 즉시삭제됨
레벨 상관 없이 5연타함.
파이어 필라
쿨타임 40초감소
헬파이어
피격된적 무력화판정
스킬계수-
(자신의 화염 속성 공격력*2 )+마법 공격력(기존 마증 속공합산)+스킬 고정데미지
파이어 마스터리 5스택후 사용시
피격된적은 스킬 종료후에도 소각처럼 10초동안 계속 헬파이어데미지를 입음. 헬파이어에 사망시 주변에 헬파이어를 전염시킴
쿨타임 40초 지속10초
특성-
시전중 시전자는 자신의 화속공 만큼
물리/마법 방어력 증가- 시전후 10초지속
(쿨타임 10초증가)
임씨 말처럼 한 직업 만으로 먹고살수있도록 해봄
하지만 이래도약할것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