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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더풋] 페더풋이나 워록은 이정도만 되도...[?]

루미너리
댓글: 6 개
조회: 996
2017-01-19 14:11:18

페더풋 3서클 스킬 및 3서클 특성 


블러드 체인지  

습득 조건 : 페더풋 3서클

재사용 시간 : 30초

재사용 횟수 : 3

사용 가능 무기 : 모든무기


주변의 적을 ‘야수형’, ‘악마형’, ‘곤충형’ 중 하나로 바꾸는 [블러드 체인지] 상태를 부여합니다. [블러드 체인지] 상태에 걸린 적은 독 속성 공격에 추가데미지를 받습니다.


블러드 체인지: 레비테이션  

습득 조건 : 페더풋 3서클

최대 레벨 : 1


[레비테이션] 상태일 때 블러드 체인지의 범위가 증가합니다.


선혈의 저장고 

습득 조건 : 페더풋 3서클

재사용 시간 : 60초

재사용 횟수 : 1

사용 가능 무기 : 모든무기


일정시간 동안 시전자의 머리 위에 [선혈의 저장고]가 소환되어, 지속시간동안 시전자가 적에게 준 데미지의 일부를 흡수하여 HP를 모읍니다. 이후 모아둔 HP의 일부를 소모시켜 시전자의 HP를 회복하거나 스킬의 위력을 상승시킵니다.


* 선혈의 저장고의 최대 HP = 시전자의 최대 HP * (1 + 스킬레벨*0.2)

* 페더풋 클래스의 스킬로 적에게 데미지를 줄 경우 선혈의 저장고의 HP 흡수량 = 데미지의 30%

* 그 외 클래스의 스킬과 일반공격으로 적에게 데미지를 줄 경우 선혈의 저장고의 HP 흡수량 = 데미지의 10%

* 시전자의 HP가 50%이하가 될 때, 선혈의 저장고에 있는 HP의 30%를 사용하여 시전자의 HP를 회복시킬 경우 회복량 공식

선혈의 저장고의 최대 HP 30% * (1 + 선혈의 저장고의 스킬레벨*0.15)

* 시전자가 스킬을 사용할 경우, 선혈의 저장고에 있는 HP의 20%를 사용하여 스킬의 데미지 증가시킬 때 데미지 증가 공식

(사용한 스킬의 데미지) * (1+ 선혈의 저장고의 스킬레벨*0.125) + 선혈의 저장고의 최대 HP의 20%


선혈의 저장고: 저장량 증가  

습득 조건 : 페더풋 3서클

최대 레벨 : 10


선혈의 저장고의 최대 HP를 특성레벨당 5%만큼 상승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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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더풋 상향안의 중점


1. 종족 제한 완화 - 블러드체인지

2. 딜링 및 생존력 강화 - 선혈의 저장고, 블러드 체인지로 인한 독속성 공격 추가 피해


다만  선혈의 저장고의 HP라는 2차 자원의 운용을 고려하면서 스킬을 사용해야 한다는게 단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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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록 1~3서클 특성 상향안 



인보케이션: 양산화 

습득 조건 : 워록 1서클

최대 레벨 : 10

[인보케이션] 상태에서 적을 타격시, 적을 처지하지 않아도 특성레벨당 5%의 확률로 악령이 소환되며, 특성레벨이 높을수록 소환되는 악령의 수가 많아집니다. 단 같은 적에게 타격으로 2회 이상 악령을 소환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 특성레벨 1~3 = 소환되는 악령의 수 1, 적을 처치할 경우 소환되는 악령의 수 2

* 특성레벨 4~7 = 소환되는 악령의 수 1~2, 적을 처치할 경우 소환되는 악령의 수 2

* 특성레벨 8~10 = 소환되는 악령의 수 2, 적을 처치할 경우 소환되는 악령의 수 3


다크 써지: 악령희생 

습득 조건 : 워록 1서클

최대 레벨 : 1


[다크 써지]를 사용할 때 주변의 악령을 희생하여 악령들의 공격횟수를 상승시킵니다.


* 악령 1마리 = 다크써지로 소환된 악령의 공격횟수 +2

* 상급악령 1마리 = 다크써지로 소환된 악령의 공격횟수 +3

* 공격횟수 상승 수치는 최대 +10까지 가능


워록: 악령강화 

습득 조건 : 워록 1서클

최대 레벨 : 5

소환된 악령의 집념을 자극하여 어떠한 공격에도 특성레벨당 1회만큼 버팁니다. 단 드레인이나 희생특성 등으로 제물이 되는 경우는 제외됩니다.


인보케이션: 파티원 적용

습득 조건 : 워록 2서클

최대 레벨 : 5

 특성레벨만큼 파티원에게 [인보케이션]효과를 부여합니다.


* 파티원에게도 [인보케이션: 양산화]특성이 적용됨.


드레인 : 흡수량 증가 

습득 조건 : 워록 2서클

최대 레벨 : 5


[드레인]으로 흡수할 수 있는 악령의 수가 특성레벨당 1만큼 증가하며, 특성레벨이 높을수록 버프유지시간 증가보정수치와 다크 써지 재사용대기시간 감소 보정수치가 증가합니다.


* 특성레벨 1~2

다크써지 재사용 대기시간 0.8 ×[악령 수]초 감소,

버프 지속시간 + [악령 수]×3초


* 특성레벨 3~4

다크써지 재사용 대기시간 1.1 ×[악령 수]초 감소,

버프 지속시간 + [악령 수]×4초


* 특성레벨 5

다크써지 재사용 대기시간 1.4 ×[악령 수]초 감소,

버프 지속시간 + [악령 수]×5초


드레인 : 파티원 적용 

습득 조건 : 워록 2서클

최대 레벨 : 1

[드레인]으로 흡수한 악령 1마리당 주변의 파티원의 물리, 마법공격력과 물리, 마법방어력을 1.5% 상승시키고 파티원의 기본공격에도 악령이 깃들도록 합니다. 지속시간은 시전자의 드레인 버프의 지속시간과 동일합니다.


* 드레인: 흡수량 증가 특성과 합께 적용할 경우 최대 16.5% 상승


폴 오브 아고니: 악령희생 

습득 조건 : 워록 3서클

최대 레벨 : 1

[폴 오브 아고니]를 사용할 때 주변의 악령을 소모시켜, 소모된 악명 1마리당 [폴 오브 아고니]의 위력을 10%, 지속시간을 1초 상승시키고, 재사용대기시간을 3%감소시킵니다.


*최대 상승/감소 수치 - [폴 오브 아고니]의 위력 100%상승 / 재사용대기시간 30% 감소 / 지속시간 10초 증가

*다크써지로 소환한 악령도 제물로 사용가능.

*상급악령의 경우, 상급악령 1마리 = 악령 3마리


다크 써지: 파티원 적용

습득 조건 : 워록 3서클

최대 레벨 : 5


 [다크 써지]를 사용할 경우 주변의 악령을 소모하여 특성레벨만큼 파티원에게 다크써지를 부여합니다. 파티원에게 부여된 다크써지의 위력은 시전자의 [다크써지] 과 동일합니다. 


* 단 파티원에게 적용되는 다크써지는 다크써지: 악령희생 특성이 적용안됨.

* 1인당 악령 2마리 소모. 5인 파티의 경우 시전자를 제외한 나머지 4인에게 걸어주기 위해선 악령 8마리를 제물로 받쳐야함.



---

워록 상향안의 중점


  인보케이션의 파티적용과 양산화 특성을 이용하여 악령의 소환을 증가시키고, 악령을 제물로 바쳐 딜을 상승시키는 슬로우 스타터형 딜러.


 그러나 파티 의존도가 높아지고 악령 소환에 딜이 좌지우지되는 점이 단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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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냥 심심풀이로...작성 했습니다.


Lv42 루미너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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