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로 개편안만 한 5번째 쓰는 것 같지만..
오늘은 최소한의 변화로 효과를 내는 방향으로 생각해보았습니닷
화상 디버프 : 5중첩까지 중첩가능. 파이로 2서클때 특성으로 10중첩까지. 중첩될 때마다 적절한 비율로 화상대미지 증가. 화상을 이용한 누적딜러가 되도록.. 10중첩시 적 마법방어력 감소
파이어볼 : 에너지볼트처럼 타게팅 즉발로 변경. 터진 자리에 불씨가 생겨 파볼프레셔 가능. 맞을 때 마다 화상디버프 발생 및 중첩, 시간갱신
플레임 그라운드 : 틱될때마다 화상디버프 중첩
플레어 : 화상디버프 1중첩사용해서 대미지 입히고 주변 몬스터에게 화상디버프 확산
파이어월 : 파이어월 1개당 화상디버프 1개 중첩
인챈트파이어 : 효과는 동일한데, 1*스킬레벨 %로 파이로 스킬이 아닌 다른 마법공격을 할 때에도 화상디버프 발생하게
파이어필라 : 틱때마다 화상디버프 중첩
헬브레스 : 헬브레스에 맞은 적에게 화상 디버프 중첩 최대치
이렇게 파이로는 파이어볼을 이용한 광역공격 뿐 아니라 화상을 이용한 누적딜러로 활용. 헬브는 한번에 화상 디버프 풀중첩을 쌓을 수 있으므로 나름의 존재의의 발생. 상위 직업과 연계를 높이고 싶으면 인챈파에 투자하도록.
화상 디버프 10중첩 이후에 상위 스킬을 쓰다가, 10중첩 유지를 위해 파이로 스킬을 간간히 눌러줘야 함.
이정도면 화상디버프를 제외하면 대미지를 크게 건들지 않으면서, 단일 랭크로 너무 강하지도 않으면서, 상위 직업과 연계될 수 있지 않나 싶은데...
뇌오세가 참 재밌네요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