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증댐광역지속딜법사로서 입지가 생긴것같습니다. 이게 어디에 최적화냐면 바로 챌린지..!
하나씩 보겠습니다.
래써지 마법화특성ㅡ>장판마법20%증댐
슬리프->매미 연계, 매미 딜퍼상향(10렙), 어퀘는 짤딜용으로 준수한 딜퍼(어퀘지상몹한정 거의 천퍼 오버힛3회)
스태프마스터리ㅡ>ㅂㅅ마스터리가아닌 이제 불스킬 증댐15프로 핵꿀마스터리
파볼ㅡ>원거리 및 여러균데 설치로 여기저기서 팡팡터짐. 중요한게 한번 때린적은 안때리지만 없어지지않음(이거중요함). 챌린지같이 몹이 수십마리몰리는곳에잇는몹은 한번씩은 다맞는다는말. 5번씩 맞고 플레어 시동기로 작동
플그ㅡ>마저를 깎으므로 가장먼저 깔아놓고 시작. 플그+파필+파월 깔고 플레어 터트리기~
파월ㅡ>대미지가 그대로에 스킬렙당 횟수공격이라는 괴상한시스템이 사라지고 계속때리는걸로변경. 짧은쿨탐과 높은오버힛으로 남발이 가능할듯.
파필ㅡ>지금도 사실 꽤준수한 장판딜링긴데 미친쿨타임이 드디어 감소되어 핵심스킬로 자리잡음
플레어ㅡ> 원거리에서도 구동이 가능해지면서 이제 쳐맞다 끊길일없음.
헬브레스ㅡ>일단 틱주기가 매우짧아진걸 볼수잇음. 과연 쓸지는의문이지만 다쓰고 남을때 쓰기엔준수해보임.
스톤커스ㅡ>석화 불속대미지 추가50퍼증댐
홍염ㅡ>봐야겟지만 어쨋든 지금보다 홍염이 많이생기므로 챌린지같이 몹이몰리는곳에서 광딜가능
메테오ㅡ>플레임그라운드와의 연계로 대미지증폭. 메테오자체 시전시간감소 플러스 퀵캐로 메테도 짤짤이가가능해짐. 대미지큰폭증가가 어느정돈진모르겟지만 드폴70프로정도급이면 좋겟다...ㅋㅋ
순수 불법컨셉 트리이지만 이번 뇌오세 커퍼런스에 도전할건데 손볼곳좀 봐주셍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