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여전히 마우스 모드는 극혐(어떤 알케가 경매장 바로 위에서 물약 만들더니 겹쳐서 경매장 클릭이 안됨)
(아니 ㅆㅂ 좀 주요 NPC 주변 정리좀 확실히 해주자)
(제발 부탁이니 마우스 모드에 선택/상호작용 단축키 하나 내놔라, 이게 제일 빠르고 현실적)
(화면 오른쪽 퀘스트 영역이 여전히 클릭조차 안되고..)
(퀘스트 워프 버튼좀 화면 가장자리로 바꿔줘 젭알)
(그러니까 제발 마우스 모드 없에줘 아예 기대조하 못하게)
1. 기껏 맵 만들고 퀘 넣어두면 뭐하나..챌린지+ 인던 돌면 끝(내가 맵 디자이너 팀이면 그 회사 그만둔다)
(왜 기존 방대한 맵들 활용할 생각을 못할까)( 챌린지도 한장소에서 계속 잡느라 지-루)
(성장속도가 더 들쑥날쑥 해져서 더더욱 필드는 뒷전)
1. 레벨이 높아진만큼 구간별 거품 심화(저랩 캐릭터를 키우진 않았지만 안봐도 뻔하다 초 광랩을 하겠지, 필드퀘 조차 따라가지 못할 정도로)
(반대로 고랩 기준엔 퀘스트 하느니 닥사나 챌린지 인던)
1. 전반적으로 더 단순해진 플레이(이전엔 좀 머리도 굴리고 피하고 그랬던거 같은데, 한손으로 대충 틱틱 눌러주다보면 끝나있는)
1. 분쟁을 일으키기 쉬운 맵 디자인(주로 예를들면 구간별 인던 상자 개수를 100% 에 +1이 있으므로 인해 발생하는 분쟁들)
(한번 졸다가 실수한적이 있는데 곧바로 확성기로 개거품 물면서 달겨들더라 빙신들)
(만든놈은 나름 이걸 센스라고 발휘했겠지만 줜나 구리다)
(나라면 각 방마다 수정구? 그거 하나씩 터트리면 상자 2개씩 주고 3개이상 터트려야 보스방 열리도록 설계한다)
1. 필드포함_맵이 지루하지 않게하기 위한 노력이 0
(캐릭터들 기본 이속이 여전히 너무 느리다)
(기본 이속 40 정도 주고 최고 이속도+20% 제한과 최저 이속도 간격을 좁혀야 한다)
(지금 가장 발이 빠른 직업군에는 최대+5~10%정도 추가 상한선)
1. 구식 그 자체인 채널링 스킬(마법계열)(사이코를 예를 들자면 쿨타임이 25초인 프래셔를 0.5초를 쓰던 10초를 쓰던 똑같이 쿨타임이 25초)
(순간 떼버려서 발생하는 빡침이나, 저~ 멀리 가버리는 보스들은 현탐요소)
(사용하지 않은 % 만큼 비례하게 쿨타임을 줄여주고 최소 재사용 시간을 2~3초 주면 훨씬 재밌어질거임)
(기존 스턴 특성도 1초가 아닌 0.1~0.2초 정도로 조절하거나 삭제)
1. 직업은 줜나게 많은데 육성 루트는 1(딜러 직업군 부터 제작, 서포트, 컨샙까지 무궁무진 하지만 육성법은 오직 한 길!!!)
(최소한 직업 포지션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개인~2~3인 미션을 줬으면 어땠을까 싶다)
(예를들면 제작직업 3랭크 이상만 할수있는 미션이라던지)
(딜러 직업이라면 단일적을 위주로 상대할지 다수를 상대할지 섞어서 상대할지 선택할 수 있었다면 어떨까)
(하지만 역시 미션(인던)으로 떼운다는 생각은 옳지않다,,)
1. 개인적으로 가장 맘에 안드는건(5명 까지밖에 안따라오는 몹 어그로, 좀 많이 상대하고 싶어도 도발 없이는 이도저도 못하고)
(소서 소환체가 한맵 싹 쓸어 모으는거보고 현뿜 ㅋㅋ)
(이래서 광방비 광공비에 링커부터 어그로 관련 싹다 고쳐야함)
(이미 늦었지만)
1. 일주일만 더 해보고 1년 뒤에 올지도(미리 ㅂㅂ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