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는 파티원이나 자신의 스킬의 쿨타임을 줄여주는 스킬이라 스킬을 다 사용했다 싶을 때 패스를 사용해 쿨타임을 줄여주면 되구요, 퀵캐스트는 전투 시작할 때 사용하는 버프에요. 캐스팅을 감소시켜줘요. 환생은 몹이 죽으면 다시 살아나게 해 보상을 두 번 얻게 해줘요. 근데 잘 안 쓰이니까 특성 찍으면 자신이나 파티원이 되살아나게 하는 스킬로 바뀌어요. 마스터까진 필요 없어보이는데 스킬초가 있으면 줄여주세요. 스톱은 적을 못 움직이게 하는 스킬인데 시간을 멈추는거라 공격이 안 들어갑니다. 이것도 특성을 찍으면 자기 자신의 시간을 멈춰 공격을 안 받게되는 롤의 존야같은 스킬로 바뀌는데 위험하다 싶을 때 써주시면 됩니다. 얘도 마스터는 필요 없어보였는데...
퀵캐는 파클도에 캐스팅 스킬이 없기때문에 특성용으로 1만 줍니다 환생은 레이드에서 위험할때나 물약 쿨일때 쓰는데 환생 믿고 뻐기다가 시간내에 안죽으면 오히려 더 위험해지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마스터 추천드립니다 스톱은 몬스터 멈춰두는 용도로 쓰는데 레이드 잡몹 대리고 다녀야될때나 가끔 씁니다 전 마스터 줬습니다 백마스킹은 죽은 아군 피1로 부활, 마법진 스킬 지속시간 초기화 용도로 씁니다 1도 충분히지만 챌돌때 삼재부 거리 안닿아서 걍 3은 줬습니다 타임포워드가 1도 찍을 필요 없는 쓰레기 스킬이라 스포가 많이 남습니다
스톱은 적을 못 움직이게 하는 스킬인데 시간을 멈추는거라 공격이 안 들어갑니다. 이것도 특성을 찍으면 자기 자신의 시간을 멈춰 공격을 안 받게되는 롤의 존야같은 스킬로 바뀌는데 위험하다 싶을 때 써주시면 됩니다. 얘도 마스터는 필요 없어보였는데...
패스-스킬다쓰고
환생-특성찍고죽을거같을때,리바빠질때
스톱 -특성off 벨코퍼2번방,특성on벨코퍼한테마나번당할때
환생은 레이드에서 위험할때나 물약 쿨일때 쓰는데 환생
믿고 뻐기다가 시간내에 안죽으면 오히려 더 위험해지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마스터 추천드립니다
스톱은 몬스터 멈춰두는 용도로 쓰는데 레이드 잡몹 대리고 다녀야될때나 가끔 씁니다 전 마스터 줬습니다
백마스킹은 죽은 아군 피1로 부활, 마법진 스킬 지속시간 초기화 용도로 씁니다 1도 충분히지만 챌돌때 삼재부 거리 안닿아서 걍 3은 줬습니다
타임포워드가 1도 찍을 필요 없는 쓰레기 스킬이라 스포가 많이 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