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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라맨서] 테라멘서 컨셉을 차라리 이렇게 헀으면 좋았을텐데요..

새벽별의여신
댓글: 3 개
조회: 1624
2019-12-14 21:10:28


소환수 계열로 잡았어도 평타는 갔을텐데 말이죠 ㅠㅠㅠ

스킬 1  골램 소환 : 사용시 플레이어 중심으로 원형으로 둘러싸듯 골램 5기 소환. 자율 공격. 지속 1분, 쿨 1분30
2 대지의 방벽 : 사용시 흙더미가 사용자를 따라다니며 방어, 이펙트는 토성의 고리같은 느낌으로
3 대지강타 : 사용시 커다란 골램의 손이 땅을 뚧고 나와서 전방의 적을 짖누르고 무너져 사라짐.
4 대지의 저주 : 사용시 사용자 중심 150거리 이내의 모든 적 석화 10초, 이팩트는 회색 바람이 플레이어를 중심으로 원형으로 퍼져나감.

5 지력흡수 : 사용시 10초간 사용자 체력의 50% 회복. 컨셉은 땅의 힘을 흡수해서 회복하는법사느낌. 이펙트는 플레이어 케릭터 중심으로 흙색 소용돌이가 빨려들어감.


이랬으면 진짜 갓갓갓인데 왜 시발 테라멘서가 테러(공포)멘서가 된거죠 ㅜㅜ 이건 마법사계의 공포아닙니까 ㅠㅠㅠ

저걸 어케 마법사라 볼수있어요 ㅠㅠㅠㅠㅠ


아니면 버퍼쪽으로 밀고가도 좋았을텐데 ㅜㅜ

대지 방벽  : 파티 물리, 마법방어 상승
대지 반격  : 당한 데미지의 %돌려줌 최대 딜량은 사용자 마공비례
축지법  : 땅접어서 이동함, 이속 + 5 또는 파티원 동반한 연속 텔레포트 3회
지진 : 사용 지점 땅 갈라짐, 몬스터, 플레이어블캐릭터 전부 지진 지점을 중심으로 뒤로 3초간 밀려남 최대 80거리
석창 : 사용지점 중심 150거리 이내 모든 몬스터의 위치에서 돌창 솟아남.

아니 ㅅㅂ 에초에 석화랑 돌창쓰는 보스몹이 있는데 테라멘서 진짜 왜이꼴인지 모르겠네요 ㅠㅠㅠ




Lv13 새벽별의여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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