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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스트] 아스퍼션은 버그가 아니다. 방어력 공식 실측.

Freeism
댓글: 1 개
조회: 633
2016-02-13 00:35: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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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198&l=33503

 

 

 

 

내 랩이 243이라 실험몹은 246 하얀 스피온으로 결정

 

(정확히는 그냥 랩 맞는 맵 갔는데 있던놈)

 

 

 

http://www.tosbase.com/database/monsters/57908/

 

하얀 스피온의 평균 공격력은 692.5

 

 

 

 

방어력 399 상태로 공격받으면 데미지 약 1500 전후.

 

 

평균 공격력에서 방어력을 뺴면 293.5

 

데미지 배수는 5.11이니까 5로 정리. 타격 +50% 받아서 배수가 높음.

 

 

 

 

똑같은 위치에서 아까 날 패던 그 똑같은 몹한테 아스퍼션을 쓰고 계속 맞아봄.

 

쿨 돌아가는거 보이고, 방어력 증가한거 보일거임.

 

들어오는 데미지는 약 1천 근처.

 

 

증가한 방어력은 526

 

평균 공격력에서 방어력을 빼면 166.5

 

배수 5배를 걸어주면 832.5

 

 

식과 실제 실험값에 오차가 있지만, 간략하게 쓰는 실험식이 아닌 본 데미지 계산식으로 하면

 

큰 문제는 없는 수준

 

(참고, 본 데미지 계산식

[(공격력부분 - 방어력부분) * {100% + (0 or 치명타 시 50%)}

+ (0 or 치명타 시 치명타 공격력) + 추가 속성 공격력 + xx형 대상 공격력]

* (100% + T1) * (100% + T2) * (100% + T3) * (100% + 특성 레벨)  

+ 보너스 데미지

)

 

 

--------------------------------------------

 

 

멍청이를 위해서 존나 짧고 굵게 요약.

 

 

저랩 아스퍼션 써서 방어력을 겨우 127 올렸는데 데미지는 500이 확 줄어서 2/3가 됬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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