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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비] 나름 생각해본 멜스티스 스킬 개편

아이오포
댓글: 6 개
조회: 636
2016-10-20 06:14:13
사냥은 빠르게 순삭시키고 넘어가는게 요즘 메타이기 때문에
특정장소에만 특화된 멜스티스는 버려지는게 일쑤임.

그래서 컨셉에 비슷하게끔 개편방안을 한번 생각해봤음
일단 과감하게 스킬구조를 뒤엎어버리는게 좋을꺼 같음

채널링을 없애고 채널링 차징으로 바꿈
스킬을 사용 했을때 주변아군 이로운효과의 지속시간을 연장
크로노의 패스스킬의 형태와 비슷하게 하면됨
기존의 장시간 사용시 야금야금 마나를 소모하는걸
단기간에 마나를 확 빼버리는거임
그리고 크리비 여러명이 멜스를 사용하면
버프가 지속시간이 대폭증가되기때문에
방지버프도 걸어주면 될듯함



[멜스티스 개편]
자신과 파티원의 이로운 효과를 
지속시간을 연장시켜줍니다.
SP가 [스킬레벨 X 10%] 미만 인경우 
스킬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연장된 지속시간만큼 아랫줄 버프칸에
[멜스티스 중복 방지 버프]가 생성됩니다.
스킬을 성공적으로 사용시
쿨타임이 적용됩니다.
스킬

[스킬 성능] : 스킬레벨당 이로운효과 지속시간 5초증가
[SP] : 스킬차징 레벨당 10%소비
[차징시간] : 스킬레벨당 1초증가
[쿨타임] :  50초

예시

[스킬 1레벨]
자신과 파티원의 이로운 효과를 
지속시간을 연장시켜줍니다.
SP가 10% 미만 인경우 
스킬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스킬 성능] :이로운효과 지속시간 5초증가
[SP] : 스킬차징 레벨당 10%소비
[차징시간] : 1초
[쿨타임] :  40초

디바인마이트+스킬5레벨
[스킬 6레벨]
자신과 파티원의 이로운 효과를 
지속시간을 연장시켜줍니다.
SP가 60% 미만 인경우 
스킬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스킬 성능] :이로운효과 지속시간 30초증가
[SP] : 스킬차징 레벨당 10%소비
풀차징시 60% 소비
[차징시간] : 6초
[쿨타임] : 40초


디바인마이트+헨지스톤+스킬5레벨
[스킬 7레벨]
자신과 파티원의 이로운 효과를 
지속시간을 연장시켜줍니다.
SP가 70% 미만 인경우 
스킬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스킬 성능] :이로운효과 지속시간 35초증가
[SP] : 스킬차징 레벨당 10%소비
풀차징시 70% 소비
[차징시간] : 7초
[쿨타임] : 40초

간단하게 말하자면
마나를 크게사용해서 버프가 많이 유지되는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보단
하이패널티 하이리턴?
컨셉의 스킬이 될꺼같네요

룬캐가 캐스팅6초도 긴편이지만 
차징 시간을 길게해야 
딥디 쿨감 조각상위에 있어도
한번받은 버프는 무한유지가
불가능하게 하는게 좋을꺼같습니다.
움직이면서 버프가 무한유지가 되면
사기가 되버리니까요.

이렇게 되면 지속시간이 없는 버프는
너프가 되겠군여..




Lv44 아이오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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