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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비] 다이노 개선방향

신선한
댓글: 11 개
조회: 685
2016-11-07 02:38:29
저는 일단 pvp의 무녀나 플닥처럼 pve에서도 버프를 지우는 몹이나 보스가 패치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세존과 같은 지속형 버프를 제외한 시간제한 버프들이요)

버프가 너무 중첩되면 게임의 난이도가 낮아지고 재미가 반감되죠

다만... 모든 버프를 날리면 상대적 박탈감이나 탈력감이 너무 크니 여기에 대한 대항마가 있어야할테고 저는 그 스킬을 다이노로 쓰는게 맞다고 봅니다.

예를 들면

다이노1레벨 효과로 윗줄 버프 2개를 아랫줄 버프로 이동시키며 지속시간을 연장시킨다.
(레벨당 버프지속시간 1초 연장, 3레벨당 버프 이동개수 1개 증가, 쿨타임 60초)

단, 디서닝 이블처럼 장판형 설치형 따위의 지속버프는 걸러줘야겠죠.

무녀도 아랫줄 버프는 못지웁니다. 디버퍼 몹들 또한 그래야 맞고요.

이동 순서는 버프걸린 순서로 하면 될테고 다이노를 지금처럼 상시 지속형이 아니라 디서닝처럼 그때 그때 적용시키는 스킬로 변경해야 할겁니다.

비록 뇌오세지만.. 여러분 생각은 어떠신가요?

Lv12 신선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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