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두의 주력기인 포제션 퍼뎀은 100특시 251%/ 늑대의 할퀴기가 물마공 동일 상태에서 약 176%*2라는 점을 생각해보면 0.3초당 1틱인 포제션이 시전시간동안 늑대딜이 0이 된다는 점에서 크게 도움이 된다고 보긴 힘들다. 약간은 더 강하고 약간 더 빠르긴 하지만 없어도 무관한 수준..
사두도 암울하고 드루도 암울하단 점에선 둘을 섞는게 과연 잘하는 짓인가 주저하게 되는건 사실이지만 이둘의 매칭을 버릴 수 없게 만드는 한가지...
유체 + 늑대
유체는 알다시피 체퍼뻥이 유지되는 얼마안되는 스킬..
여기에 유체 평타만 하면 본체는 sp회복이 자유롭게 된다. 컨트롤만 좋다면 sp회복시간마다 회복해가며 무한하게 딜을 넣을 수 있다.
본체가 방어가 0이 된다는 점과 메스힐과 포션을 제외하면 회복이 안된다는 점이 제약요소지만 늑대는 체력이 남들보다 크고 포션을 2중으로 먹을 수 있다는 점은 새로운 고려요소.. 여기에 아우쿠라스 주문서와 음식 버프를 통해 무한 도트힐도 꿈꿀 수 있다..
유체만 챙긴다면 클클프프사드드드 같은 변종트리도 가능하다. 리바이브와 메스힐이 있다면 트로페와 세잎존 조합을 통해 상당히 긴 시간동안 안심하고 딜을 할 수 있다.
단점, 단점이 명확한데.. 이를 활용한 보스가 딱히 없다.
사실 저 보스 체퍼뻥 큐어 힐이면 원콤...;;....(중간에 보면 평타 치다가 답답해서 큐어를 쓰고 말았다..ㅡ.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