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비 (2 Rank) | 1 |
| 자이바스 | 범위가 15% 증가합니다. |
2 |
| 자이바스: 스플래시 | 기존: 번개 1개가 몬스터 1마리씩 공격, 번개 횟수 1 차감 변경: 번개 1개가 몬스터 최대 4마리까지 동시에 공격, 번개 횟수 1 차감 (오랫동안 크리비님들이 바라왔던 패치가 드디어 적용됨/ 위쪽 범위까지 증가해서 이제 광역 스킬로 진화/ 데미지는 여전함) |
2 |
| 디바인 스티그마: 지속시간 | 특성 효과가 스킬 툴팁에 적용되지 않은 문제 수정 (됐다그래라..ㅡㅡ;;_) |
프리스트 (2 Rank) | 3 |
| 스톤 스킨 | 기존: 블록 수치 증가 변경: 자신과 파티원들의 베기, 찌르기, 활, 총 공격에 대한 피해를 감소시키는 효과 (최대 5레벨에서 22% 감소) |
보코르 (3 Rank) | 1 |
| 에피지 |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에서 4초로 감소합니다. |
딥디르비 (3 Rank) | 1 |
| 부엉이 조각상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5초에서 50초로 감소합니다. (부엉이 쿨타임 감소로 딥무의 간접상향. 이제 4마리 지속 가능.. 그리고 빠른 4마리 소환이 가능) |
사두 (4 Rank) | 1 |
| 유체 폭발 | [영혼소실] 효과가 추가됩니다. [영혼소실]: 0.5초마다 유체 폭발 대미지의 일정 비율만큼 염속성 마법 대미지가 5초간 지속됩니다. |
1 |
| 바쉬타 싯디: 혼란 | 특성으로 인한 SP 상승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문제 수정 |
2 |
| 포제션 | 피격시에도 해제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범위가 60% 증가합니다. (오오오~!! 포제션이 드디어 해냈습니다.) |
3 |
| 프라나 전송 | 다음 효과가 추가됩니다. - 자신의 최소 마법 공격력에 비례하는 염속성 추가 대미지를 주고, 염속성 스킬로 공격 시 150%추가 대미지를 줍니다. 대신 염속성 공격에 피격 시 50%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대상이 없어도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
몽크 (5 Rank) | 2 |
| 양광수 |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에서 45초로 감소합니다. (됐다그래라..ㅡㅡ;;_) |
드루이드 (6 Rank) | 1 |
| 육식화 | 공격 방식이 변경됩니다. - 기존: 다수의 대상이 있을 경우, 대상 수만큼 공격 횟수가 차감 - 변경: 다수의 대상이 있을 경우, 1회에 최대 8마리까지 공격
풀이 없는 지점에 적용되던 문제 수정 코르타스마타 스킬에 적용되지 않는 문제 수정 (육식화 ㅜ.ㅜ 흑흑 감동 먹었다_) |
2 |
| 트랜스폼 | 호그마 전투대장으로 변신한 뒤, 몬스터를 계속 소환할 수 있는 문제 수정 |
3 |
| 라이칸스로피 | 추가 공격력 5% 효과가 삭제됩니다. 추가 대미지 10%증가, 치명타 발생 100 증가 효과가 추가됩니다. 1초당 SP소모량이 80에서 70으로 감소합니다. (헨지와 같이 쓰면 치발 200증가?? 흘러나오는 말에 따르면 900치발도 딱히 체감이 안된다던데.. 으음.._이건 지켜봐야할 부분..) |
3 |
| 헨지 스톤 | 변신 상태에서 추가 대미지 20%, 치명타 발생 100이 증가하는 효과가 추가됩니다. (마공증뎀이 삭제되고 이제 변신쪽 특화로 가는듯함..) |
플레이그닥터 (7 Rank) | 1 |
| 소각 | 범위가 15%증가합니다. (됐다그래라..ㅡㅡ;;_) |
인퀴지터 (8 Rank) | 1 |
| 절망의 배 | 대미지 계수가 고정이었던 부분이 레벨당 +24.7%씩 증가하도록 변경됩니다. 절망의배 설치 가능수가 스킬 레벨만큼 증가하는 방식에서 5개로 고정됩니다. 근처에서 마법을 사용하는 적에게 날아가 주는 절망의 배의 추가 대미지가, 200%에서 50%로 변경됩니다. 스킬의 툴팁이 잘못 표기되어 있던 문제 수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