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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루이드] (클레릭 드디어 빛을 보나??)테섭 클레릭 패치 정리

아이콘 세코to
댓글: 26 개
조회: 1221
2017-05-02 19:34:56

크리비

(2 Rank)

1

 

자이바스

범위가 15% 증가합니다.

2

 

자이바스:

스플래시

기존번개 1개가 몬스터 1마리씩 공격번개 횟수 1 차감

변경번개 1개가 몬스터 최대 4마리까지 동시에 공격번개 횟수 1 차감

(오랫동안 크리비님들이 바라왔던 패치가 드디어 적용됨/ 위쪽 범위까지 증가해서 이제 광역 스킬로 진화/ 데미지는 여전함)

2

 

디바인 스티그마:

지속시간

특성 효과가 스킬 툴팁에 적용되지 않은 문제 수정

(됐다그래라..ㅡㅡ;;_)

프리스트

(2 Rank)

3

 

스톤 스킨

기존블록 수치 증가

변경자신과 파티원들의 베기찌르기총 공격에 대한 피해를 감소시키는 효과 (최대 5레벨에서 22% 감소)

보코르

(3 Rank)

1

 

에피지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에서 4초로 감소합니다.

딥디르비

(3 Rank)

1

 

부엉이 조각상

재사용 대기시간이 105초에서 50초로 감소합니다.

(부엉이 쿨타임 감소로 딥무의 간접상향. 이제 4마리 지속 가능.. 그리고 빠른 4마리 소환이 가능)

사두

(4 Rank)

1

 

유체 폭발

[영혼소실효과가 추가됩니다.

[영혼소실]: 0.5초마다 유체 폭발 대미지의 일정 비율만큼 염속성 마법 대미지가 5초간 지속됩니다.

1

 

바쉬타 싯디:

혼란

특성으로 인한 SP 상승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문제 수정

2

 

포제션

피격시에도 해제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범위가 60% 증가합니다.

(오오오~!! 포제션이 드디어 해냈습니다.)

3

 

프라나 전송

다음 효과가 추가됩니다.

자신의 최소 마법 공격력에 비례하는 염속성 추가 대미지를 주고염속성 스킬로 공격 시 150%추가 대미지를 줍니다대신 염속성 공격에 피격 시 50%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대상이 없어도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몽크

(5 Rank)

2

 

양광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에서 45초로 감소합니다.

(됐다그래라..ㅡㅡ;;_)

드루이드

(6 Rank)

1

 

육식화

공격 방식이 변경됩니다.

기존:  다수의 대상이 있을 경우대상 수만큼 공격 횟수가 차감

변경다수의 대상이 있을 경우, 1회에 최대 8마리까지 공격

 

풀이 없는 지점에 적용되던 문제 수정

코르타스마타 스킬에 적용되지 않는 문제 수정

(육식화 ㅜ.ㅜ 흑흑 감동 먹었다_)

2

 

트랜스폼

호그마 전투대장으로 변신한 뒤몬스터를 계속 소환할 수 있는 문제 수정

3

 

라이칸스로피

추가 공격력 5% 효과가 삭제됩니다.

추가 대미지 10%증가치명타 발생 100 증가 효과가 추가됩니다.

1초당 SP소모량이 80에서 70으로 감소합니다.

(헨지와 같이 쓰면 치발 200증가?? 흘러나오는 말에 따르면 900치발도 딱히 체감이 안된다던데.. 으음.._이건 지켜봐야할 부분..)

3

 

헨지 스톤

변신 상태에서 추가 대미지 20%, 치명타 발생 100이 증가하는 효과가 추가됩니다.

(마공증뎀이 삭제되고 이제 변신쪽 특화로 가는듯함..)

플레이그닥터

(7 Rank)

1

 

소각

범위가 15%증가합니다.

(됐다그래라..ㅡㅡ;;_)

인퀴지터

(8 Rank)

1

 

절망의 배

대미지 계수가 고정이었던 부분이 레벨당 +24.7%씩 증가하도록 변경됩니다.

절망의배 설치 가능수가 스킬 레벨만큼 증가하는 방식에서 5개로 고정됩니다.

근처에서 마법을 사용하는 적에게 날아가 주는 절망의 배의 추가 대미지가, 200%에서 50%로 변경됩니다.

스킬의 툴팁이 잘못 표기되어 있던 문제 수정

Lv74 세코t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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