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비는 넘 구리다. 바꿔야한다!
자이바스 : 100특 기준 200%는 나와야한다. 호풍 시너지로 무상성 몹에게 틱당 3만은 떠야한다(사실 그래도 구리다)
다이노 : 트오세 버프 시스템을 X같게 만든 장본인. 쩔수없이 넘어감.
잘챠이 : 공중몹도 디버프 걸리게 해라. 그럼 끝난다잉. 그리고 쓰레기같은 마증 특성을 차라리 불속성, 전기속성 공격력으로 바꿔주는게 좋아보인다.. 물론 증가치는 정신계수를 받게하면 물공쪽에만 치우쳐지지 않는 버프스킬이 되니 약간이라도 마공계와의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다. 이참에 마공계와의 시너지를 위해 마방깎 또한 추가하자.
아우쿠라스 : 팔라딘 리스토레이션처럼 아랫줄 버프로 오오라처럼 변경해야함. 쿨하고 지속시간을 줄여야한다. 또 공격형 오오라로 바꾸는 방법도 좋음. 예를 들어, 주위에 초당 화속성 도트뎀을 준다든지. 범위는 딱 아우쿠라스 범위면 10사기.ㅋ
디바인스티그마 : 스탯 효율이 똥망같다고 생각안하는 1인. 물론 정신,체력은 버리고.. 올지능이나 올힘같은 투자는 현 만렙기준 거의 1000정도의 공격력을 올려줌. 스킬 계수화 이후엔 절대로 무시못할 수치이고 어차피 10랭크 정규랭크까지 이 겜이 망하지 않는다면 더욱 더 차이가 벌려짐. 근데 3랭크까지 투자해서 11렙 디바인으로 얻는 상승량이 100도 못넘김. 10노답..ㅋ 발동은 조건부에다 1인 버프 형식. 이건 도대체 누구 대가리에서 나온건지 궁금할 지경..ㅋ 스탯 계수를 주던지, 자신의 물리,마법공격력에 대한 추가계수를 붙여주어야하며, 또 특성으로 광역버프 특성을 주던지 해야함. 물론 패널티로 쿨타임 증가를 줘야하겠지.(근데 쏘마는?)
멜스티스 : 이건 차라리 현재 버프 형태가 낫다고 생각함. 예전엔 아우슈와의 시너지가 사기적이였으니 지금 형태가 가장 적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