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비 (2 Rank) | 2 | 디바인 스티그마 | 적용 대상 수가 1에서 5로 증가합니다. |
팔라딘 (4 Rank) | 3 | 컨빅션 | 오버히트가 2회에서 3회로 증가합니다. |
파드너 (5 Rank) | 2 | 주문 판매상점 개설 | 지속시간이 존재하는 스탯 증가 효과나 버프가 블레싱, 아스퍼선, 사크라멘트 상점의 성능에 영향을 주지 않게 변경되었습니다. |
드루이드 (6 Rank) | 1 | 육식화 |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에서 25초로 감소합니다. |
3 | 라이칸스로피 |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 가르기: 220%에서 381%로 증가합니다. (161% 증가) - 와일드 브레스: 150%에서 232%로 증가합니다. (81% 증가) - 포효: 200%에서 780%로 증가합니다. (580% 증가) |
카발리스트 (7 Rank) | 1 | 메르카바 |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에서 35초로 감소합니다. |
플레이그닥터 (7 Rank) | 1 | 소각 | 다른 플레이어의 동일한 스킬과 중첩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
크리비
- 유지시간 증가도 아니고 적용 대상수 증가라.. 개인적인 생각으론 변한게 딱히 없을거라고 생각함...
팔라딘
-...... 얘네들 도대체 무슨 생각일까?
파드너
-트벤이 해냈군요. 저랩지역 밸런싱 운운이 트벤의 논리였는데 정작 패치는 고랩지역만 영향을 받겠습니다. 저랩이야 블레싱이 2~3천대거나 5천대거나 그리 큰 차이가 없으니..
드루이드
-육식화 25초.. 쿨이 문제가 아니란거 모르는 걸까요?
-정작 중요한 할퀴기는 쏙 빼고, sp회복 매커니즘 변화도 없으니 가시숲 돌기는 좀더 편해지겠지만 천퍼뎀대가 넘어야 고랩지역 한방기가 나온다는 점에서 포효 한방이 나오는 지역만 크게 영향을 받고 나머진 큰 변화는 아니군요. 다만 트폼 유저분들 더더욱 트폼 버릴 시기가 다가옵니다..
카발리스트
-......얘네들 도대체 무슨 생각일까? 2탄
플닥
-눈치 싸움은 줄어들겠군...
이걸로 조정 패치가 끝났다고 본다면... 역시나 클레릭은 망한 상태 그대로 큰 변화가 거의 없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