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한지는 한달정도밖에 되지않았지만 지금 딥오무,채프크를 하고있는데요.
해보면서 느낀점을 적어보자면
1.딥디르비
아우슈리네 석상을 다른 석상 바깥부분에 까는것까지는 적응이 되는데,
다른 석상을 따로 철거를 할수있으면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이 특성이 왜 5레벨까지 있는지 모르겠어요.
특성 레벨당 10%를 잘못적은건지 아님 1레벨로 바로 50%로 적용되는건지도 모르겠구요.
게다가 목각 공격에도 자체적인 드롭확률이 레벨마다 5%씩 있던데
2.무녀
빗자루질이 좀 이상하게 적용되요.
다른것들은 미리 장판을 깔아둬야 레벨링이 되는데,아우슈리네 석상은 나중에 깔아도 적용받아요.
그리고 카구라는 툴팁이랑 효과는 제대로 적용되는데 디버프 설명은 저렇게 남아있네요.
3.채플린
종부성사에는 체력이 40%이하로 낮아지면 효과가 강해진다는데 어느정도인지 모르겠어요.
설명이 따로 있으면 좋을거 같아요.
물리계수인지 마법계수인지 모르겠는데 사실 의미가 없는거 같아요.
보니까 채플린은 힘이나 지능이 안오르더라구요.
물론 프리스트처럼 정신 계수를 받는지는 모르겠는데 설명에는 없으니 답답하네요.
4.크리비
이번에 빨간 딱지를 받았던데 디바인 스티그마랑 잘챠이만 받는 느낌이에요.
툴팁에는 마법 공격에만 추가 대미지가 붙어있어요.
그리고 해로운 효과의 지속시간이 빠르게 감소한다는데 그 비율이 어느정도인지 알고싶어요.
[출처 : http://test.tree-of-builder-kr.tk/]
게다가 회복효과는 사라지고 특성옵션이 기본으로 바뀌었는데 아이콘을 특성쪽으로 바꿔줬으면하네요.
그리고 프리스트랑 채플린의 종부성사는 레벨 비례로 데미지가 조정되게 바뀌었는데
아우쿠라스는 고정데미지더라구요.
그것때문인지 계수도 안좋은편이고
멜스티스는 프리스트 대신에 한번 찍어봤었는데 쿨타임에 비해 효과가 별로인거 같아요.
비지블 탤런트를 모아쓰는거 빼고는 거의 다 20초 제한에 걸리고
물리 공격기가 하나도 없던데 디바인 스티그마의 스텟 보너스때문에 힘을 받은걸까요?
5,오라클,프리스트
솔직히 얘네한테 끌려다니는 기분이에요.
얘네말고 다른거 했으면 더 불편했을거같은 느낌?
오라클은 보조성능이 좋고 프리스트는 채플린의 모자람을 완전히 채워주는거같아요.
물론 더 많은 문제점도 있죠.
공포의 T포즈가 된다거나,
친구의 머리카락이 사라진다거나,
스카우트 마스터가 활을 들고있다던가,
제가 해본것만으로도 이정도인데,다른곳에는 얼마나 많은 문제들이 있을까요.
ps.제가 글쓰는 재주가 많이 없습니다 읽기 불편하셨다면 사과드릴게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