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킬변경
[유체이탈]
모든 스테이터스 전부 실시간 공유,
단, 생명력의 경우 생성된 순간 유저의 생명력을 복사하고, 피격 데미지는 공유하지 않음
유체는 어그로를 먹지 않지만 피격판정은 넣어주길 바람
회복은 설치물처럼 범위힐로 회복
범위 버프의 경우 버프적용(단, 버프 공유가 아니기 때문에 자 버프는 본체만 적용)
특성추가 : 접촉
본체와 유체 사이 연결고리에 닿은 적들은 정신과 체력 스텟이 감소함
특성추가 : 몽유병 (18렙)
on/off 본체가 유체와 특성렙당 10의 거리를 유지하기 위해 유체쪽으로 느리게 걸어서 이동,
[프라크리티]
스킬렙당 개수적용
유체의 남은 생명력이 많을 수록 지속시간 상승
유체의 남은 생명력이 적을 수록 쿨타임 감소
[유체폭발]
유체의 남은 생명력이 적을 수록 딜량 상승
유체의 남은 생명력이 많을 수록 쿨타임 감소
[바싯타 싯디]
시전 위치를 본체가 아닌 유체에서 사용되도록 변경
유체의 현제 생명력의 30% 소모함
소모된 생명력에 비례하여 염속성 추가데미지
[포제션]
특성추가 : 이동
채널링중 마법진의 위치를 변경가능(이동하는 장판기 같은 느낌...)
단, 유체또한 채널링을 시전하기 때문에 유평사용 불가
유체가 없을때는 적용되지 않음
2. 유체이탈 중 본체 캐스팅/채널링 스킬 액션 토글 액션으로 변경
- 채널링 (카구라, 포제션, 루브릭 등 모든 채널링 스킬들)
첫 번째 누르면 채널링 시작
두 번째 누르면 중단
누르지 않아도 채널링 시간이 끝나면 자동 종료
- 캐스팅 (카타티타조, 데몰리션)
첫 번째 누르면 캐스팅 시작
두 번째 누르면 스킬 캔슬
캐스팅이 완료 되어도 자동으로 종료되지 않음
캐스팅이 완료된 상태에서 한번 더 누르면 사용
- 단순 위치 지정 (수 많은 스킬들)
첫 번째 누르면 위치 지정 시작
두 번째 누르면 곧바로 사용
캐스팅이 완료 되어도 자동으로 종료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