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으로 댐증 곱하는건 어디까지나 계산의 편의성을 위해서지 실질적인 딜량은 훨씬 낮음. 특히 파티플로 댐증이 덕지덕지 붙기 시작하면 효율 급떡락. 예광탄 최치확은 스카웃에서 엄청 큰 메리트도 아님. 심지어 스포도 모자라서 예광탄 지속=쿨 하려면 그만큼 다른스킬 계수가 낮아짐. 광역딜 고자인건 여전히 해결 안됐고 어중간한 폭딜매커니즘으로 인해 스택쌓기전은 훨씬 구려짐.
스킬 수가 많아 안 쓰는 게 많으니 스킬 줄이고 계수 조정해서 상향 시켜줄 것처럼 계획해놓고 막상 까보니 그나마 딜이 박히던 밥줄 스킬인 립을 너프시키고 모잠 쿨타임 늘려버리고 증뎀 받고 데미지 올리는 것보다 깡계수 높여 데미지 올라가는 것이 좋습니다. 딜이 안박히던 케릭을 더 안박히게 바꿔버리고 조건부 달아서 굴리기도 귀찮게 만들면 화나겠죠... 머리 굴려서 이렇게 패치 할바에는 그냥 안하는 게 낫다고 봄 상향 느낌 줄거면 그냥 간단하게 증뎀 버프만 주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