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내일이면 패치니까 늦었지만...
처음에 불릿 마커(marker)라고 나왔을 때는
-던- 의 스핏파이어처럼 속성탄 버프 걸고
평타 위주로 쏘는 총잽이 컨셉인 줄 알았드만
막상 까보니 속성탄은 반쪽짜리 성능에다 달랑 두 개
그래서 속성탄 로망은 접고 쿼삼맨 시절 런닝샷 뿅뿅이랑
난사 간지 딱 두개만 보고 불마 트리 탔었는데
좀 접었다가 와보니 옵드는 반 죽여놓고
속성탄 컨셉도 여전히 반쪽짜리에
런닝샷 상위호환인 아웃레이지가 생겼는데
구려서 아무도 안 쓰는 상황
그 하향을 쳐맞고 나서도 애정으로 꾸역꾸역 했는데
상향 해준다고 하는 핵심 내용이 고작 스택 쌓는거
총기 과열되서 추가 능력 얻는 컨셉은
다른 게임에도 너무 많아서 새롭지도 않고
그렇다고 재밌지도 않고 조건부라 신경쓰이고 지겹고
그렇다고 불릿 마커라는 직업에 맞는 컨셉이냐 하면
그것도 아니고
아마 대부분 나처럼 속성탄 버프 평타딜러 컨셉 아니면
난사랑 무빙샷 간지로 불마 했던 사람이 대부분일텐데
사람들이 좋아하는 그 컨셉에 맞는 상향안이 단 하나도 없음
누구 말마따나 아무것도 건드리지 말고
더블건 스탠스 뎀증이랑
아웃레이지 30분 버프로 바꾸고
도중에 스킬사용 가능하게만 해줬다면
차라리 그게 나았을텐데
내일 패치내용 봐봐야 알겠지만
제발 잘 나오길 바람...
런닝샷 추억으로 키우던 부캐엿는데..진짜 그대로 오면 변경각이네요 에휴..
평딜 좀 살려줬으면 ㅠㅠ
아니 그래도 비슷하게 세팅하면 반쪼가리는 되야 할거 아닌가
가뜩이나 평딜하면 광역은 안 되는데 왤케 쪼잔한지 모르겠음
실버 앵벌같은 소리는 노노 어차피 지금도 바우바스 한방컷 나는데
그런거 고려했으면 이따구로 안했겠짘ㅋㅋㅋㅋ
근데 매크로는 매크로고 캐릭 컨셉은 캐릭 컨셉이지 ㅋㅋ
매크로 때문에 스킬을 이상하게 바꿔버린다는건 어불성설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