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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릿마커] 늑네 링불 스킬 매우 경험적인 상세한 평가. feat.모잠

썰틴
댓글: 17 개
조회: 1756
2018-12-13 06:48:44
계속 스킬 바꾸면서 느낀건데
불릿마커는
단일딜할떄 평타가 가장좋습니다.

생각해보면 불릿마커의 평타는 그냥 평타가 아니고
더블건스탠스라는 스킬로
평타가 변화한 평타니까 보통보다 당연히 센것같습니다
두두두두두쏘는 속도가 그리고 굉장히 빠르고(첫직업을 어썌신으로했었는데 진짜 오버해서 20배차이나는듯)
그래서
더블건스탠스5M

실버불릿 5
실버불릿은 0~1찍으라는분이 있는데 그냥 5가맞는것같습니다
늑네 상점버프신성과 중첩이 되는걸 깨달아서 그 이유를 더 느꼇고.
트오세는 암속성이 정말 많으니까 암속성고정느낌에+잡속성으로 대게구성되니까
그리고 5를찍어야지 실제로 쓸때 막힘없이 쓸수있기떄문에 1을 주면 의미가 없는듯 컨트롤이 불쾌해짐

소이탄 0
갓무위키에 따르면 소이탄이 상향되서 범위가 늘었다는데
정말로 범위판정이 늑네가 볼떄 매우매우매우안좋음
정말 드럽게 안맞고 선딜후딜 다 너무 느려서 결국 포기함
같은단체기인 오버드라이브에 비해 너무많이 데미지가 약해서 안쓰게됨
그냥 유닛끌다가 오버드라이브쓰는게 낫다고 봄

풀메탈자켓 0
1을 줘서 방무용으로 기용해봤는데 존나약함. 평타가 더셉니다. 그리고 발동도 느려서 컨트롤이 불쾌해짐
평타의 1.0배 단축키와 컨트롤만 조잡해짐

R.I.P 0~1
후딜이 너무 길어서 0을 주긴했지만 
R.I.P은 단체기인데도 불구하고 늑네 기준에선 풀메탈자켓과 모잠비크 방무50%있는것과 비슷합니다 오히려셋음.
왜 단일기보다 더 세냐고 물어보시면 써보니까 그렇습니다. 사실 별차이가 없는정도인데 단체기라는 이점이있음
느낌이 평타를 단체기로 쏘는느낌
평타의 1.0배인데 단체기

블러디오버드라이브 15
이건 줜나셉니다. 계수가 높은데 도탄이 달려있어서 몬스터가 많을떄 공격시 그 성능이 배에 배가 되서 엄청 셉니다
도탄을 지들끼리 계속처맞음
느낌적으로 평타의 10배정도 강함을 느낌. 
그런데 몹이 하나일떄는 좀 약해서 그냥 평타 쏘는게 나음
그니까 이스킬은 도탄떄문에 센듯

그리고 이스킬은 링커의 조인트를 쓰고나면 또 배로 강해져서 정말 데미지가 미쳐버림
링불을 하는 이유가
일렉트릭+테이즈뿐만 아니라 이것도 포함된거라고 생각함

테이즈 1~15
테이즈도 링커의 일렉트릭 쇼크와 연계됬을떄 강한스킬이라 1이상은 반드시 해야함.
글들을 보면 테이즈+일렉트릭 조합이 굉장히 세다고 나오는데 막 그렇게 세지않음 딜수치자체가 센게 아니고
보조적으로 평타를 도와줌.
평타가 3000+3000이뜨면 3000이 추가데미지로 들어오는정도
그런데 그래서 셈 평타속도가 빠르니 순식간에 떄려서 팍하고 달아서.
근데 단점이 개인적인 특성으로 데미지 올릴수가 없고 스킬올릴떄마다 3~4%씩밖에 증가하지않아서 좀 아쉬움

파쇄탄 1~10
늑네 처음에 파쇄탄에 굉장히 꽂혔는데 사실 그렇게 강한게 아니었음
이것은 그냥 불릿마커용 일렉트릭 쇼크라 그냥 평타데미지를 집어넣을떄 보조적인 데미지를 같이줘서 좋은거지
이 스킬자체가 엄청나게 강하진않음.
3000+3000뜨면 5000정도 0.2초?0.5초?정도로 계속데미지가 조금씩깎이면서 들어감.

그리고 단점이 이 스킬은 방어력과 속성을 무시하는스킬인데
속성이 유리한상성공격할떄도 속성무시되는 단점이 있어 이득을 못보는경우도있음.

예광탄 0~1
늑네는 잘몰라서 1찍었음 
명중쥴오르는스킬인데 특성을올리면 크리율이 15%늘어남
선딜이 없어서 움직이면서 쓸수있긴하나 후딜이 존재하기떄문에
바로 스킬을 못씀
0으로 바꿀까도 생각중.

모잠비크드릴 0
말이 많은 스킬인데 0을 추천함
고수분들 동영상 몇개 올라왔는데 안찍은분들도 많고
뭐 그분들이야 찍든말든 어차피 꺨수있는 아이템의 수준이겠지만
그분들이 다 비추하고

늑네의 기준으로도 정말 10찍어보고 방무50줘봤는데 너무 답답하고 약함
도탄이 있는데 이스킬에 도탄이있어봤자 의미가없음 
이스킬은 원래 단일이라서 도탄튀겨도 한마리만 튀기니까 그 의미가 없음 오버드라이브의 도탄이랑 아예다름.
모여있는적에다가 한마리튀기는 도탄을생각해서 모잠비크를 쓴다? 그냥 말이 안되는 특성을 준것같음

보조특성다주고
그렇게해봤자 평타의 1.1배의 느낌이라 그저 답답함. 그냥 평타를 쓰세요.
공격특성을 100찍으면 그나마 쓸만하겠지만 포인트가 매우아까울듯 여기다가 쓰기엔

프리즈불릿 0~1
맨처음에 0을줬는데 클래스바꾸면서 1줘봤다가 굉장히 유용해서 그냥 찍을려는 스킬.
보스도 왠만하면 얼어서 생각보다 유용함

단점이 평타만 해당이라 오버드라이브같은거써도 적용안됨. 평타강화 아웃레이지만 됨

아웃레이지 5M
앞에 말했듯이 제가 볼떄 불릿은 평타가 가장 딜 넣을떄 가장좋음
그런데 아웃레이지는 평타강화니까 당연히 제일좋음

늑네가볼떄
불릿의 핵심은
오버드라이브(단체기)
아웃레이지(단체기Or단일기)
테이즈(평타보조)
파쇄탄(평타보조)
평타임

잡몹잡을떄는 오버드라이브 위주로 휩쓸고 보조적으로 오버드라이브쓰고
개인공격할떄 파쇄탄테이즈걸고 아웃레이지를쓰고 쿨비면 다른스킬을 쓰려고하지말고
그냥 평타를 쓰는게 가장 이상적이다라고 봅니다.

제가 자꾸 스킬쓰고 비는 시간에 다른스킬을 구겨넣으려고 하니까 게임이 존나짜증나고 재미가없었는데
평타를 치니까 훨씬 컨트롤에 유용하면서 데미지가 밀리지도않음
고수분들 동영상을 참고했음 왜 평타를 치는지 이해가 갔음.




링커는 간단히 줄이겠습니다.
조인트 15M
일렉트릭 쇼크5M
생명줄5M
이거 3개가 핵심인듯

링커는 불릿과 연계가 굉장히 좋음
조인트는 오버드라이브와 연계가 엄청많이좋고 보조적으로 아웃레이지를 이용해도됨 그니까 단체공격을하면됨
오버드라이브가 몹이 뭉칠수록 도탄떄문에 몇배는 강력해지는데
조인트까지쓰고 오버드라이브하면 그거에 또 배의 배로 강해지는 느낌으로 많이세짐

일렉트릭은 테이즈와 연계가 매우좋음
글들을보면 이게 존나 세다고하는데
그런데 그렇다고 일렉트릭쇼크자체가 계수가 높지않음
이것도 그냥 평타 보조임
평타가 3000+3000달면 0.2초?0.5초마다 3800?정도계속달음 테이즈횟수를 늘려주고

그러니까 링불로 하면 평타보조가 3개로
일렉트릭 테이즈 파쇄탄걸어놓고 평타를치면
두두두두둗두두둗두두다다다다다다다닫닫해서
이게 게임이다 하는 희열을 느낌.

그외에 

피지컬링크와 행멜스의 낫은
피지컬링크는 특성에 방어력강화를 해주기떄문에 찍는게 당연히 좋을텐데
이 스킬은 1레벨에 4개로 많이늘려줌
그니까 더 많이찍어봤자 파티원은 5명인데 어디다가 쓸까 싶은 스킬인데
늑네라서 뭔가 더 있는지모르겠지만
그런데 링커는 스킬찍을게 없으니까 어쩔수없이 찍어야되는 스킬로 보임

행멜스의 낫은 유닛을 끌어주는 용도인데
이게 불릿자체한테는 큰 의미가없어보이는데
왜냐하면 불릿은 그냥 조인트걸고 오버드라이브를쓰나
조인트걸고 행멜스낫을쓰고 오버드라이브를 쓰나 아무런 상관이없기때문에
의미가 없어보이는데 오히려 컨트롤만 조잡해지고 단축키만 잡아먹고
하지만 역시 찍을수이쓴 스킬이 이것바껭없고
팀적으로 도움이 될수도있으니까 찍는 것같은 스킬

글이 길어지니까 도중에 음슴체를 쓴 것 죄송합니다 희희
요는 불릿은 평타다!이고
뺴먹은것은 링커의 조인트는 엄청난렉을 유발하는 스킬이라는걸 알았습니다.
조인트가 묶인채로 죽으면 조인트에 묶이몬스터수만큼 시체가 겹쳐서 맵을 다 잡아먹을정도로
시체폭발이 일어나는데 이런버그가 왠지 엣날부터있는데 안고치는 느낌을받음.






















Lv5 썰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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