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이탄은 원래 그냥쓰면 매우 구립니다.(이움짤도 속성50%받았는데도 쥐똥만큼달음.)
당연한 이야기지만 단일이면 평타보다 훨씬구립니다. 속도가 매우느리니까.
갓무위키에 따르면 범위가 상향되었다고 적혀있지만 그래도 바로앞에 처있는데 안맞는경우가 너무많아서
진짜 원랜 안좋습니다. 쓰다가 결국엔 버렸던 스킬인데..
그런데 조인트랑 연계해서 쓰면
십사기 스킬이되요 남는 스킬포인트 어쩔수없이 준다고 생각한 행맨스의 낫이 이렇게 이용될줄이야!
조인트의 원리상 광역기의 첫타가 가장 중요하기떄문에
오버드라이브보다 조인트화력은 더 강력합니다.(오버드라이브의 나머지타수와 도탄을뺀 순수조인트화력)
제가 지금 10레벨이기떄문에 8연결 11횟수인데
15레벨이면 8연결 16횟수라고 치면
8명묶어서 단체기한방딱쏘면
딱 16횟수가 되기때문에
소이탄1레벨의화력 613%*16배의 화력을 한방에줄수있습니다.
(이렇게계산하는게맞나ㅠ 단타니까 613*8이 맞는건가? 헷갈려요ㅠㅠ 613*8일시 4904%)
(또 생각해보니 618*8이라고 해도 소이탄은 2회쏠수있기때문에 아니라면 2회해주면됩니다!)
블러디오버드라이브가 15레벨로 210%이니 엄청센 것입니다!
(이건 여러번떄리니 조인트 데미지는 확실히 210*16=3360%)
조인트가 지속시간이 아니고 탓수로 해제되는 원리이기떄문에 한방단타광역이 매우중요한 조건에
소이탄이 맞아떨이지고
소이탄이 이 붕웅웅신같은 판정과 선딜후딜이 큰 리스크 기술이지만 조인트 연결시
한방에 적을 제거하여 후딜리스크를 없애줘
서로의 단점을 보완해주는 존나좋은스킬이었던것입니다!!
1회이상 무조건 추천합니다!!!
하나만 찍어도 엄청난 사냥해택을 누릴수있으니 진짜 좋은것같습니다.
그리고 일단 사냥시
오버드라이브와 아웃레이지만 쓰면 조인트와의 쿨과 좀 아다리가 안맞습니다.
소이탄을 넣는다고 해도 아다리가 맞아떨어지진않지만 좀 더 낫습니다.
사냥한다고 가정할때
조인트를 걸고 오버드라이브 or 소이탄을 써서죽입니다.
오버드라이브라고칩시다.
오버드라이브는 약 4~5초동안쏩니다 2회니까
10초라고칩시다.
조인트의쿨이 20초인데 오버드라이브쓰느냐 10초가남았습니다.
이떄 아웃레이지를 쓰고 남은적을 설거지합니다. 10초동안 사용할수있습니다.
아웃레이지가 끝나면 다시 조인트를 쓸수있게됩니다.
그렇지만 오버드라이브의 쿨은 30초로 이렇게해봤자
10초가 아직남아있는상태라 쓸수가없습니다.
이떄 소이탄을 써주면 아다리가 맞게됩니다.
소이탄 이걸 재발견하고 굉장히 좋습니다. 역시 남의 말을 잘 듣는게 좋은 것같습니다.
한가지 단점이있다면 아웃드라이브는 그냥 조인트쓰고 굳이 행맬스의 낫을 쓰지않아도
원하는 상상하는만큼의 데미지를 얻습니다.
그런데 소이탄은 한번 반드시 행맬스의 낫으로 묶어두고 패야됩니다
손이 한번 더 가는 단점이있어요
근데 이게 은근히 좀 귀찮습니다 딜레이들을 다 갖고있는 스킬들이라
그렇다고 안좋다는게 아니고 굳이 단점을 찾는다면 그렇다는것이지 필수적으로 좋은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