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우트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불릿마커] 불릿마커 육성, 개인적인의견

라미레인
댓글: 21 개
조회: 2266
2018-12-19 11:52:56
현재 불링아 전직해서 활용하고있습니다.
아웃로는 아직약해서 불릿에대해서 많이쓸건데, 빌드자체를 만들면서 뇌오세가 약간 가미되어있습니다.
틀린부분있거나 실험필요한 부분은 댓글달아주세요.

1) 링커와의 시너지
불릿마커지만 이게 먼저인 이유는, 시너지가 상당해서 그렇습니다. 이 둘은 뺄수없는 조합인듯합니다. 추가된 일렉도 나쁘지않고, 조인트+행낫은 링커의 존재의미죠 ㅋㅋ
서포터가아닌, 딜러적인 측면에서 봤을때 추천드립니다.

2) my불릿마커 스킬트리
스킬트리를 올려주신분들이랑 조금달라서 이유를 써보려합니다. 선택에 제일 중요하게 들어간부분은 스킬포인트의 효율입니다.

더블건스텐스 1
실버불릿 4
테이즈 1
파쇄탄 1
풀메탈자킷 1
블러디오버드라이브 15
소이탄 15 (다른데로 준다면 이거)
예광탄 1
프리즈불릿 1
아웃레이지 5

모잠비크드릴 0
RIP 0

먼저 설명할 부분이 모잠비크와 RIP의 스킬이 0인 이유죠.
직접비교하기도했고 모잠비크 실험글도 잘봤습니다.
모잠비크는 특성100을 줘야 평타보다 낫다는건.. 그냥 평타와 다르지않다고 보입니다. 심지어 평타가 더 강한느낌..
RIP는 위랑 비슷한이유도있지만. 딜사이클에 그다지 필요없는 느낌이 강해서 지웠습니다.

다음은 블옵15와 소이탄15 그리고 테이즈1입니다.
무적특성을 가진 블러디오버드라이브는 굳이 말이 필요없이 찍어야할 스킬입니다.
오버힛도 2개인 주력기인데, 평범하게 몰이사냥으로 써도 좋지만, 저는 테이즈+일렉에 사용하고있습니다.(테이즈는 아래)

소이탄15의경우 단일계수는 높으나, 선딜도있죠.
소이탄을 가는 이유는 조인트+행낫 때문입니다.
예전 링커시절부터 많이 우려먹던 방법인데.. 조인트+행낫+소이탄(광공비) 콤보면 잔몹들을 순식간에 녹여버리는 뽕맛을 선사하죠. 순수 공격력을 비교하자면 블옵이 더 좋을수도있으나, 충분히 쓸만한상황도 많고.. 중간에 몹이 죽어버리는 해프닝까지 만들수있어서 조인트+행낫에는 한방기를 선호합니다.

테이즈1은 특히나 잘 봐야할 스킬인데, 의외로 효율이 좋아요. 데미지는 미묘해보이지만, 최소 10회(특성으로 +3회) 타격이 가능한 스킬입니다. 스킬레벨당 데미지는 약 4퍼(*13회)씩 늘어나는데, 타격횟수가 아닌 지속시간이 늘어납니다.
즉, 지속시간안에 얼마나 많이 때릴수있느냐가 관건입니다.
저는 미묘한 상승폭이 아깝기때문에, 18초 이내에 다 때려박을 생각을 하게됬고, 최다연타스킬인 블러디오버드라이브로 박아버립니다.
거기다가 테이즈+일렉트릭쇼크 콤보라면 타격횟수가 추가되서 딜량이 더 늘어나게됩니다.
+테이즈도 일렉도 단일타겟팅 대상스킬이므로, 보스전이외에는 잘 안쓰게됩니다. 그런이유도 포함해서 1입니다.


마지막으로 더블건스탠스1 입니다.
저는 이스킬을 마스터하는건 반대입니다.(평타딜러는 논외)
최소 1을찍는것은 블옵과 같은 핵심스킬을 가능하게 하기 위함이고, 스킬의 상승폭이 너무 미비합니다.
그렇다고 평타를 안쓰는가하면 그건 아닙니다.
디른 스킬들이 쿨타임에 들어간 현자타임에 아웃레이지로 10초간 우겨넣습니다.
아웃레이지는 더블건스텐스와 다르게 평타의 상승폭이 매우 큽니다. 둘은 효율부터가 다르죠.

Lv4 라미레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