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카오스게이트에 참여해야 하는 이유

아이콘 Minno
댓글: 2 개
조회: 8574
2021-06-11 16:11:09
카오스게이트는 떠돌이 상인과 같은 시간제 이벤트입니다.

시스템 메시지와 함께 무작위 지역에 '카오스게이트' 하나가 생성됩니다. 

채널 1개에서만 생성되니 해당 지역을 찾아도 채널이동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카오스게이트는 일종의 몬스터 러쉬 콘텐츠로 특정 지역에 포탈이 한 개열리고 거기서 '카오스에 잠식된' 몬스터들이 대량 소환됩니다. 몬스터들이 강력하기 때문에 파티로 사냥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혼자서는 순식간에 몬스터에게 포위되어 사망합니다. 

카오스게이트의 보상은 스킬북 도는 스킬북 교환 재료입니다. 몬스터를 처치하다보면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는데, 이를 처치하면 얻을 수 있는 것으로 추측됩니다.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지 못하더라도 '카오스에 잠식된' 하급 몬스터 처치만해도 제법 메리트가 있습니다. 몬스터 한 마리 처치 시 '정화의 증표' 1개가 확정 드롭되며, 높은 확률로 '찣어진 제비상회 인증서'가 10장씩 나옵니다. '찣어진 제비상회 인증서'는 일반 상점에서 100개당 1개의 '제비상회 인증서'로 교환됩니다. 

필드에 돌아다니는 마물에게서도 얻을 수 있지만 낮은 확률로 1개씩 주기 때문에 100장을 모으기가 어렵습니다. 하루 2개까지 교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카오스게이트 파밍을 한 번만해도 할당량을 채울 수 있습니다. 이를 이용해 하루 2회 제비상회 퀘스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하급 몬스터가 주는 정화의 증표는 인장 교환 상점에서 코스튬, 코스튬 제작 재료, 창고 확장 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Lv72 Minno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