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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체임버의 트레이드마크는 안정성과 위력 측면에서 다른 감시자의 보조 스킬을 능가하는데, 이는 체임버의 다른 수비형 전투 스킬을 고려했을 때 다소 부적절하게 느껴졌습니다. 저희는 체임버의 정체성이 고유 무기와 수비형 전투 기동성에 있다고 생각하기에, 전체적인 측면 공격 보호력/정보력은 낮추고, 강력한 함정 하나를 상대로 할 때 대응력을 높이고자 합니다. 따라서 체임버는 트레이드마크를 중심으로 개인행동을 할지, 아니면 아군을 돕는 데 사용할지 정해야 할 것입니다.
감시자 관련 추가 내용: 감시자 역할이라고 하면, 맵을 통제하고 구역을 방어하는 능력을 말합니다. 감시자와 감시자 플레이어는 이러한 통제와 방어에 있어서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며, 이는 세이지의 반응형 둔화 스킬에도, 사이퍼의 측면 감시 장치에도, 체임버 같은 수비형 전투 및 무기에도 적용됩니다. 여느 요원과 마찬가지로, 체임버의 장단점을 명확히 하는 게 중요한 것입니다. 무기와 후퇴 능력을 보고 체임버를 선택했을 때에는 함정과 저지력 같은 다른 감시자의 장점을 포기하는 것처럼 느껴져야 합니다.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체임버의 변경 내용에 모든 관심이 쏠려있고, 공격 능력에 비해 방어 능력이 심하게 떨어진다면 재차 조정할 예정입니다. —요원 리드 디자이너 제이 왓포드, 게임 디자이너 댄 하디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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