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추천/소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PC로는 안해봤는데 포트나이트 모바일이면 한번 해봐야 겠음

직소
조회: 2312
2018-09-07 15:51:56

포트나이트 / 2018 7 27

<포트나이트> 안드로이드 버전, 갤럭시노트 9에 우선 탑재

 

사전 예약을 하는 사람에게 혜택이 있을 것이다.

작성자 NICK SANTANGELO

<포트나이트> 4월부터 iOS에서 플레이 할 수 있게 된 이후, 5월에 에픽게임즈(Epic Games)는 올여름 안에 <포트나이트>를 안드로이드에도 출시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게 사실이라면, <포트나이트> 안드로이드 버전은 삼성 갤럭시 노트 9 30일간 먼저 탑재된 후에 다른 안드로이드 기기에서도 플레이할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9to5Google XDA의 개발자들은 일정기간만 갤럭시 노트 9에 우선 탑재될 것이라고 예상한다. 루머에따르면 갤럭시 노트 9의 출시일은 8 24일이 될 거라고 한다.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은 자신의 휴대폰으로포트나이트를 플레이하기 위해 적어도 9월까지는 기다려야 할 것이다.

현재 갤럭시 노트 9의 예약 판매가 8 13일부터 시작될 것이라는 루머가 돌고 있다. 또한, 사전 예약을 하는 모든 사람은 V-(포트나이트 게임 내에서 사용되는 화폐)과 스킨을 포함한 보너스 상품들을 받게 될 것이다. 특히, 에픽게임즈와 삼성이 갤럭시 노트 9을 사전 예약하는 모든 사람에게 100달러에서 150달러 가치의V-벅을 제공할 것이라고 한다

https://www.ign.com/videos/2018/04/23/fortnite-on-ios-battle-royale-victory-gameplay-ign-kr

이러한 소식들은 갤럭시 노트 9가 쿨링 시스템, 128GB의 저장 공간, 6GB 스냅드래곤 845를 탑재하고 있어서 게임을 하기에 알맞은 사양의스마트폰임을 선보이기 위한 삼성의 마케팅 전략으로 보인다또한 갤럭시 노트 9에는 <포트나이트>와호환되고 '블루투스기능이 탑재된 S펜이 지원된다.

IGN이 취재할 당시에픽게임즈는<포트나이트>가 갤럭시 노트 9에일정 기간 우선 탑재될 것이라는 사실이나 사전 예약자에게 혜택이 있다는 점은 전혀 언급하지 않았었다.

<포트나이트>는 현재PlayStation 4, Switch, Xbox One, PC, iOS 기반 기기들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포트나이트> iOS로출시된 첫 달에 1500만 달러를 벌어들였으며수업 중에학생들의 주의를 산만하게 만든다는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PC에서 못해봤는데, 모바일로 나오면 한번 해봐야 겠음.. 해외에선 그렇게 인기라는데

Lv60 직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