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추천/소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가십하버 하는데 가게 키우는 맛으로 하는 듯

만렙스핏
댓글: 1 개
조회: 642
2026-06-12 11:19:06

일 하면서 쉬는 시간에 가십하버 하는 중
손님 주문 받아서 골드 벌고 그걸로 가게 인테리어하면서
점점 키워가는 게 나름 재밌음
퍼즐 게임이라 난이도도 쉬운 편



오늘 원스에서 출첵하면서 받은
할쿠로 소소하게 지를까 고민중
오늘까지 써야 하는 건데 보석이나
패키지 중에 하나 살까

Lv66 만렙스핏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