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추천/소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심쿵삼국지는 내 맘대로 캐릭 넣어서 할 수 있더라

만렙스핏
댓글: 1 개
조회: 609
2026-06-16 15:52:21

일러 잘 뽑은 게임이라 생각했는데
해보니까 소속 상관없이 내 맘대로 배치하고
자동 전투 하니까 좀 편함
필살기 연출 보는데 황월영이 이쁜 구도로
나오는 거 보니까 ㅗㅜㅑ...



심쿵삼국지 정도면 정착할만한 것 같아서
패스 좀 과금하려고 함
오늘까지 써야 하는 원스 출첵 쿠폰으로
영웅이나 레벨 패스 질러두면 보상 냥냥하게
챙길 수 있으니까 만족

Lv66 만렙스핏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