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추천/소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번주에 리밋제로 테스트좀 했던거..

아이콘 너겟도둑
조회: 567
2026-06-17 10:50:43

갠적으로 멀티모드 이거 좀 괜찮았던거같네요
특히 이게 단계 늘어날때마다 보스가 쌔지는데
좀 상위층보스한테 가면 어떤패턴 나올지가 궁금한..
이게 근딜도 있는게 좋고 힐도 있는게 좋고
나름 근딜 원딜 힐 이런 밸런스가 필요하긴 하더라고요
조작감이나 그런건 ㄱㅊ은편이라 해볼만한듯

Lv76 너겟도둑

ㅎㅇㅎㅇ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