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추천/소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거 테스트 좀 해봤는데

아이콘 너겟도둑
조회: 478
2026-06-19 10:07:32

갠적으로 느끼는건 멀티가 ㄹㅇ ㄱㅊ게 만든느낌이네요
테스트라 초반단계 위주로 했었는데 
아마 나중가면 뭐 특수패턴도 있고 그럴거같은..
근딜이나 그런거 조합도 맞추긴 해야해서 나름 짜임새있긴해요

Lv76 너겟도둑

ㅎㅇㅎㅇ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