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추천/소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브라운더스트2나 시작해볼까

또오오
댓글: 1 개
조회: 192
2026-06-23 11:03:41

친구가 브라운더스트2 하는 거 보는데
캐릭터 일러가 내 취향이라 ㅋㅋㅋ
겜 시작했는데 성우 더빙 맛깔나게 잘 되어 있음
전투 같은 건 스킬이랑 캐릭터 배치만 잘해도
스무스하게 클리어 되니까 무난하고

 
원스로 겜 받았는데 출시 기념으로
할인 쿠폰 주길래 이걸로 시즌 패스나 지를 생각임
패스 있으면 여러가지 아이템 받고
동료 가챠권도 챙길 수 있으니까 ㅋㅋ

Lv51 또오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