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추천/소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평소에 겜 행사 잘 안 가는데 이번엔 만족스럽네요

Noobb
조회: 208
2026-06-24 01:26:34
성세천하2 팬미팅 타임이 월요일 저녁이라 많이는 안왔겠지 했는데 여성분들이 엄청오셨었네요
현장 가보니까 유저 배려 많이 해줘서 좋았습니다
행사장 내부에 전시해놓은 모양새도 잘해둬서 눈에 잘 들어왔고
스태프분들 피드백도 빨라서 불편함 없이 편하게 즐기다 왔네요
게스트들 나와서 토크할 때 현장 반응도 진짜 핫했고 간만에 잘 보고 왔네요

Lv3 Noobb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