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추천/소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25년? 만에 99레벨당성 소감

pitzimzim
조회: 38
2026-06-25 18:41:00
악마술사의 군림 확장팩을 하고 드디어 99레벨을 그저깨 찍었습니다
당연히 악마술사로.. ㅎ
99레벨은 먼나라 이야기 나에겐 해당 사항 없음 일줄알았는데
어린시절 리니지 디아블로2가 한창 인기있을때
고랩은 꿈같은 일이였어요 그당시 랜스 올힘 바바 였어요
혼돈의 성역 가는건 꿈같은 일이였죠 ㅋ  불길의 강으로 만족했습니다
복사파동 조던링화폐등 다
겪었습니다. 퇴근길에 이렇게 소감 써봐요 ㅋ
디아2는 나에게 현실을 잠시라도 잊게해주는 고마운 게임 입니다
이제 좀 쉴때도 된거 같아요
다들 즐댜하시고 득탬하세요
전 다시 현실로 ~~

Lv21 pitzimzim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