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 토론장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토론] 조삼모사?

라미레지
댓글: 15 개
조회: 3434
2014-04-12 01:04:14

간결하게.

 

A게임에서

 

t(time)0 -> t1의 시계열에서
u(user)0 -> u1으로 변화할때,

u의 0.01%가 i1 수준의 item 을 획득할 기대를 갖도록 설계했다면,


이 기대가

ㄱ.확률강화
ㄴ.고정강화

혹은 ㄷ.확률 루팅

다른 경로를 가질때,

 

기대확률이 동일하다면 이것이 진정으로 유저에게 다른 의미로 받아들여질까요?

 

ex는.

1. 마영전
2. 블소
3. 와우입니다.

Lv35 라미레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