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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핵앤슬래쉬가 비난받던 이유.

문블
댓글: 115 개
조회: 5789
2012-06-05 01:14:24

그나마 과거에는 게임이 현실성을 더 따졌기 때문이죠.

 

 

사람 목숨은 하나 ,아바타의 목숨도 하나.

 

물론 부활등도 있지만 후반에만 가능.

 

무기 중량도 하나하나 체크,화살도 숫자체크.

 

 

싸워서 경험치 많이 얻는다라는게 말이 되나.

 

인간이 대형 함정에 당하면 레벨 차이 상관없이 즉사 아닌가요? 

 

 

레벨은 그런 경험을 바탕으로 성장하는거지 무슨 전투로 강해지나요?

 

훈련도 일주일이라는 시간이 필요함.

 

 

좀 빡빡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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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도 할수 있어요. 다아블로3 하드코어 돌리세요.

 

막 돌격하자라는거 한 40렙 키우면 하시겠습니까?

 

베고 자르고 마음대로 게임 하실려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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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요즘에는 설정파괴가 대세고 오히려 쉽게 놀자 분위기니

 

뭐..

Lv72 문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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