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이슈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행정 6급 임용 미룬 평택체육회장 이유는..

아이콘 아사다시노
댓글: 4 개
조회: 2155
2021-06-04 14:23:52

"어리다" "정통 체대 출신 아니다"..행정 6급 임용 미룬 평택체육회장


이진환 평택시체육회장이 행정 6급 공개채용 최종 합격자에게 모욕감을 주는 말과 함께 재검증을 요구했다는 의혹이 제기돼 파문이 일고 있다.

평택시체육회 6급 행정직원으로 최종 합격한 A씨(33)는 지난 2일 청와대 국민청원게시판에 '평택시체육회 행정 6급 공개채용에 정정당당하게 최종 합격한 33세 청년을 평택시체육회장이 임용거부하고 있습니다'란 제목으로 청원글을 올렸다.

A씨는 "지난 3월초 평택시체육회 행정 6급 공개채용 시험에 도전해 정정당당하게 최종 합격했지만 아직 임용 되지 않고 있다"고 했다.

평택시체육회측에서 "임용일이 연기되었으며 평택시체육회장(이진환)과 개별 면담 후 임용일이 정해질 것"이란 연락을 받았다고 했다. 실제 이진환 평택시체육회장은 A씨를 개별 면담했다.

이 과정에서 A씨는 이 회장이 '나이가 어리다' ' 한국체대, 용인대처럼 정통 체육대학 출신이 아니라서 선후배관계 형성이 잘 안되어 있다' '행정 6급 관리자는 학연, 지연의 도움을 받아야되는데 경험, 연륜이 부족하다' '평택시청에서 위촉한 면접관들이 체육전문가를 제대로 선별하지 못했다' 등의 말을 했다고 폭로했다.

--------------------------------------------------------------------------------------------------

나이어림, 학연,지연 형성이 안되있음


Lv83 아사다시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