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변영주 감독, 하이브-민희진 사태에 작심 발언 “왜 우리는 뉴진스를 만나지 못하나”

아이콘 슬기로움
댓글: 20 개
조회: 1070
2026-02-03 16:24:15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144/0001095403
.
.
변영주 감독이 정준희 교수 방송에 나와서 한 말인가 보네요.
뉴진스의 활동중단은 산업구조와 법적권리때문에 이런일이 발생한다고 정교수가 먼저 이야기하고
그 다음에 변감독이 이야기 하기를 어른들끼리는 따로 싸우고 결론을 내게하고 그 사이에서 아티스트는 원활하게 활동하게 해줘야한다라고 말을 하네요.

즉,창작의 대상이 아닌 관리의대상 자산가치의 대상으로만 여겨지니 항상 분쟁이 생기면 아티스트의 활동이 막히는 지금 상황이 문제라고 지적하는것 같습니다.

저는 좀 다르게 생각하는게 이번 사건은 민희진이라는 개인에게 너무 의지한 멤버들도 문제라고 생각하고 하이브와 민희진의 갈등속에서 상처받은 타 아이돌들도 있었으며

또한 양측간 싸우는데 뉴진스가 감정적으로 제대로 활동한다는게 가능한가요? 활동할때는 자기들이 알아서 준비하는게 아니라 누군가의 디렉팅이 필요한데 그 디렉터의 당사자가 분쟁의 대상이니 어떻게 활동이 가능한가요? 다른사람이 디렉터 역할 가능도 하겠지만 그건 또 멤버들이 싫대잖습니까?

게다가 다니엘은 결국 결론적으로 팀에서 쫒겨나기도 했구요.

뉴진스 자신들도 재판 당사자였고 소속사를 나가려고 시도했었습니다.그 상황에서 어떻게 원활히 활동이 가능할까요?
그리고 아티스트의 창작 중요합니다만 그 아티스트를 인력과 자금들여서 키우는것은 누구입니까?

초 인벤인

Lv91 슬기로움

레드벨벳,브브걸,러블리즈,오마이걸,트와이스 좋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