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기추자씨? 당신도 거없이랑 똑같이 양비론이네

수박은적이다
댓글: 12 개
조회: 1031
추천: 3
2026-06-23 10:26:43
https://youtube.com/shorts/PMcCWruBbws?si=y1R_A103CJhXOzYA

역시 끼리끼리 모인다는건 정설인건가

그리고 서로 싸운적 없다고 니들이 먼저한거지

자꾸 서로라는 말로 호도하지 말아라

그리고 당신이 이동형이 타인을 조롱할때 옆에서 같이 낄낄되고 동조한거 부터 돌아보세요

어떻게 거없이나 당신이나 둘이 똑같은지

니들이 지금 잣되게 만드는거지 우린 그런적 없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