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계층] 충전한 요금 리셋하는 pc방

아이콘 두부두꺼비
댓글: 51 개
조회: 4313
추천: 1
2026-06-23 11:38:12

솔직히 요즘 pc방 자주 가지는 않습니다. 사양도 집컴보다 낮고....그놈의 흡연실에서 새어나오는 담배 냄새

그래도 오래다닌 pc방은 있는데...2~3번 몇달에 한번씩 가는데...매번 0원이라 충천해야 했음

처음엔 "다 썼나?" 하고 충전후 한달후에 갔는데 또...0원...

-주인한테 물어보니 6개월에 한번씩 요금 리셋 한다고함.
-OK! 하고 충전하 다음달에 또 가니 ...0원임.
-항의 하닌까 알바가 리셋한거 같다고함. ...ㅡ,ㅡ 다른데도 다 이런다고 함. 짜증나서 아에 pc방 안감. 

근데
어제 1년 만에 pc방(다른곳) 가서 당연히 0원일 거라고 생각하고 충전했는데 
과거에 충전한 시간 그대로 있더라구요. 다른데도 다 그런다메...,ㅡ,ㅡ 


견적의 대가

Lv78 두부두꺼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