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계층] 홍명보식 축구는 ㅋㅋ

아이콘 미스터사탄
댓글: 5 개
조회: 1792
2026-06-25 11:56:26
홍명보 축구는 오직 이길때도 1:0으로 이기고,  질때도 1:0으로 지는 축구를 추구함

거기에 전적으로 부합하지 않는 선수는 

그냥 전술적으로 의도적으로 철저히 고립시켜 버림. 그냥 "니가 알아서 해줘~" 상태로 방치하고 갈아서 소모시키는 대신 1:0으로 이기고 1:0으로 지는데 올인하는 의도적 살얼음판 청산가리 축구를 추구함. ㅎㅎ

내가 저번 경기 보고 제일 크게 든 생각이 리얼로 "손흥민 안됐다 ㅉㅉ" 였는데

전직 직업 축구 선수들이 한결같이 "손흥민 안됐다 ㅉㅉ" 였던걸 보면 

내 말도 영 틀린말은 아닐거임.; 아마 옌스도 그런식으로 쓸거임. ㅋㅋㅋㅋㅋ






초 인벤인

Lv92 미스터사탄

오이갤러 = 대왕 오징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