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유머] 인생은 홍맹보처럼~!!!

야만을사랑해
댓글: 10 개
조회: 1961
추천: 1
2026-06-25 12:01:40

진짜 엥간한 수준급 네임드들 아니면 하기도 힘든 월드컵을 감독으로 무려 2번이나 경험ㅎㄷㄷㄷㄷㄷ

땅을 보러 다니든, 흥민이를 선발에서 제외하든, 꼴리는대로 해도 딱히 타격없음. 우리가 백날 욕해도 타격없음. 

왜냐고???



연봉이 20억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든 감내할 수 있는 액수아님?????ㅋㅋㅋㅋㅋ

맹보가 감독인 이상 남아공은 알제리여~ㅋㅋㅋㅋㅋ

선수들한테 정말 미안한데 월드컵 못 나가도 좋으니 축협 싸그리 싹다 엎어버렸으면 좋겠다. 



초 인벤인

Lv88 야만을사랑해

오이갤에 왔으면 오징어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