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계층] 옛날엔 개미털기 한 5%정도 흔들면 와..쎄게흔드네..했는데..

부두개미
댓글: 7 개
조회: 1958
추천: 1
2026-06-26 11:14:26


요즘엔  기본이 5%씩 흔들리는거 같음.

레알 심약개미들은 흔들릴때마다 후두둑 털리는데..

이러다가 갭상하고 10% 오르면 또 자괴감 후회 가 몰려와서 고점에서  다시 탐.

내려오길  기다렸다가 안타고있으면 안태우고 위로 쏨




그것이 개미털기니까..끄덕

Lv57 부두개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