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무단횡단 너무 심각한덧

아이콘 부기부비
댓글: 6 개
조회: 2319
2026-06-26 12:08:13


너무 보행자 친화적인덧

나같은 쫄보는 횡단보도 건널때도 차오는쪽 보면서 걷는데

무슨 무단횡단하면서 반대쪽 보면서 뛰는지 ;;

무단횡단사고시 법적으로 차량수리비, 정신적피해보상등 확실하게 받을수 있게해야 조그이라도 줄어들덧 치료끝나면 징역도 보내고

Lv90 부기부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