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계층] 선수들이 왜 공격때 서서 기다리고있었을까

아이콘 옆사마
댓글: 10 개
조회: 1522
2026-06-26 12:53:42


'공격할 때 앞에 있는 사람들은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줘야 돼'


'자기 자리에서 받아서 돌아서야만 찬스가 생기는 거야'


'자꾸 내려와서 볼 받으려고 하면 바람직하지 않은 거야'




공격전술 기본틀이 공간에서 기다린다인듯

여기저기 돌아다니는건 감독말 안듣는애들

옌스도 후반 처음 들어왓을땐 겁나 공간찾아 돌아다니는데 나중에는 가만히 있던게..전술지시였나봄

Lv87 옆사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