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기자회견 팬들과 화상통화 한번합시다

아이콘 골드비바
댓글: 6 개
조회: 1454
2026-06-26 13:01:35

물어보고 싶은거 겁나 많음
이태석 크로스 올리는거 보고 든 생각
김민재 빼면서 공격수 말고 수비수 넣은 생각
남아공 박스안에 조규성 혼자 있는거 보고 든 생각
후반 막판 의자에 앉자서 무슨 생각 했는가?
야자타임으로 딱 한번만 해봅시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