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계층] 지긋지긋한 킹우의 수

아이콘 럼자기
댓글: 10 개
조회: 4476
2026-06-28 09:00:10

콩고가 이기면 그걸로 끝이라는 거죠?


그냥 이 참에 피파가 뭐라건 간에 
축협 해체해 버리고 재건축 수준으로 다시 만들었으면 싶긴 한데

좋은 뜻으로 간섭 못하게 만들어 놓으면
꼭 그걸 악용하는 쓰레기들이 있단 말이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