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이제 일본 응원합니다

Disifi
댓글: 16 개
조회: 1712
추천: 1
2026-06-28 10:36:31

그냥 일본 쭉쭉 올라가서 8강 4강까지 갔으면 좋겠음 

처참하게 한국축구가 개좆밥이라는거 인식할수있도록 일본이 좋은 결과 보여줬으면 좋겠음 

ㅋㅋ


얼마나 그새끼 개ㅈ같이 포커페이스하면서 나르시즘적으로 인터뷰할지 벌써부터 역겨워서 토할거같다 

Lv41 Disifi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