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월드컵 축구 운영 좀 괜찮은 듯

조나단파커
댓글: 8 개
조회: 2440
2026-06-28 09:00:57
축알못 입니다. 야구를 더 좋아함. ㅡㅡ
월드컵만 걍 보는데, 이번 경기들 보면서
하이드레이션 브렝이크 - 중간에 화장실 함 다녀옴. 좋음
var 보고 골도 취소될 정도로 정확해짐. 반칙하지마.
전보다 오프사이드가 많이 나오는 느낌이던데 그래서 골 취소 되는 것도 나오던데, 네트 출렁이는 거 그래도 좀 많이봄.
무엇보다 침대 축구 사라짐. 너무좋아. 축구팬 할까보다.
국대 빼고.


Lv34 조나단파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