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계층] 현재 유독 애플이 공격당하고 쉴드가 거의 없는 이유.

아이콘 전자팔찌
댓글: 27 개
조회: 4973
추천: 13
2026-06-28 19:40:33






갠적으로 마크롱ceo가 이번에 샤라웃해줘서 고맙읍니다.

생각해보셈!

자국주의 트황상이 보기에 반도체시장에서 삼전하닉만 독주하고 마크롱이 비실비실했으면 진즉에 보복관세! 이러면서 노망나서 소리치고 다녔을듯

저 세계1위시총기업 엔비디아 총수 젠슨황이 왜 한국에 길게 와서 위잉치킨먹고 겹살먹고 여러 이벤트를 했겠습니까? 단순히 한국이 좋아서 그럴리는 없죠.


고로, 내일 반도체 떡상이다!!!!!

인벤러

Lv93 전자팔찌

11.15,20 / 1.10 / 2.2,5 예기 중용 23장 20260220 93렙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