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정민철 전당대회 최고위 출마 선언 했었네요

아이콘 윈빈
댓글: 21 개
조회: 1402
2026-06-28 19:55:05








http://www.logosian.com/news/articleView.html?idxno=12333

예전에 적은 댓글중에
청와대와 민주당의 고도의 전략으로
민주당을 나눠 좌 우를 다 먹으려고 하는걸까 하는 생각을 했었는데

적어도 검찰개혁을 가지고는 그래선 안되는거죠..
싸우는 꼴을보면 희망회로 였다 싶습니다

초 인벤인

Lv90 윈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