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4
야구 시즌 시작과 동시에 다양한 야구 게임들이 출시되면서 많은 유저들이 기대하고 있는 또 하나의 야구게임,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4 사전등록 이벤트가 드디어 실시 되었습니다.

넥프마의 새로운 모델로 김선신 아나운서가 발탁되면서 남성 유저들의 男心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저 또한 김선신 아나운서의 데뷔시절부터 지금까지 쭉 좋아하고 있는 한 명의 팬이라 넥프마 모델로 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굉장히 반가워 하였습니다.

넥슨에서 공개 된 넥슨 프로야구마스터2014 시스템은 기존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3의 문제점들을 개선하면서 야구게임 유저들을 설레게 할 벤치 샐러리 분리, 팀시너지 대폭 개편 등 새로운 시스템들이 도입되었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넥프마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이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3의 선수카드를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4에서도 자신이 가지고 있는 덱을 그대로 즐길 수가 있게 되어 과금 유저나 코어 유저들에게 반가울 소식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잠시 접어두었던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3 기존 유저들도 다시 복귀할 수 있는 솔깃할 정도의 시스템이 아닐 수가 없죠.

원하는 선수가 나올 때까지 뽑을 수 있는 신개념 플라잉겟 가챠 뽑기!
프야매, 컴프매 등 기존 야구게임 사전등록 이벤트는 정해져 있는 카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가 있었지만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4 사전등록 이벤트는 신개념 플라잉겟 가챠 시스템을 도입하면서 레전드카드 또는 원하는 선수가 나올 때까지 뽑을 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플라잉겟 가챠 뽑기 방법은 카드 뽑기에서 마음에 안들거나 낮은 카드를 뽑을 시 페이스북 공유하기 1번 할 때마다 재뽑기 기회가 주어지며 하루에 총 3번 뽑을 수가 있습니다. 즉, 사전등록 이벤트가 끝나기 전까지 매일 뽑을 수가 있습니다.
(저는 나오라는 카드는 안나오고 정구선, 윤형배, 정경배가 나왔네요..;;;)
사전등록 및 플라잉겟 가챠 뽑으러 가기